[오늘의 새상품] 롯데푸드 ‘파스퇴르 우유’ 패키지 리뉴얼 출시/풀무원건강생활 ‘내몸밸런스’
[오늘의 새상품] 롯데푸드 ‘파스퇴르 우유’ 패키지 리뉴얼 출시/풀무원건강생활 ‘내몸밸런스’
  • 김민 기자
  • 승인 2021.08.04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푸드 파스퇴르 우유, 패키지 리뉴얼 출시

롯데푸드㈜(대표 이진성) 파스퇴르는 국내 최초의 저온살균 파스퇴르 우유 패키지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라벨에 분리배출 절취선을 추가해 환경까지 고려했다. 절취선을 따라 라벨을 분리해 비닐로, 우유병은 플라스틱으로 분리수거 하면 된다. 기존 본드 접착 방식의 라벨보다 분리 배출의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다.

디자인 면적을 확대하면서 제품 정보 확인이 한층 용이해졌다. 병 상단에 63℃ 저온살균 엠블럼을 추가해 파스퇴르 우유의 핵심 특징을 강조했다.

병목 위쪽이 넓어지는 ‘V’자형 패키지는 중세시대 유럽 귀족의 빳빳하게 세운 깃에서 모티브를 따온 것으로, 프리미엄을 고집하는 파스퇴르의 당당한 자부심과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또한 넓고 둥근 우유병을 잡고 따르기 어려웠던 소비자들을 고려해, 용기 상단을 한 손에 잡히게 개선한 것이다.

원터치 캡으로 뚜껑의 편의성도 높였다. 기존 파스퇴르 우유는 뚜껑을 열고 이너실링을 추가로 제거해야 해 불편함이 있었다. 뚜껑의 밀폐력도 높아져 제품 안전성도 강화했다.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제품라인도 후레쉬, 저지방, 유산균으로 변경했다. 저지방 우유와 차별점이 약했던 무지방 우유를 단종하고, LB-9을 넣은 ‘유산균 우유’를 추가했다. LB-9은 롯데중앙연구소와 공동개발한 특허 받은 김치 유래 식물성 유산균이다.

풀무원건강생활 ‘내몸밸런스’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몸의 균형이 필요한 현대인들을 위해 건강 균형을 맞춰주는 건강기능식품, ‘내몸밸런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내몸밸런스’는 비타민 B6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주원료로 함유해 하루 1포로 간편하게 마시면서 몸 속 건강 균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B6는 단백질 및 아미노산 합성에 필요하다고 알려진 영양소로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호모시스테인은 단백질 성분인 메티오닌이 시스테인으로 대사 될 때 중간 단계에 생성되는 활성형 성분으로 육류나 기름진 음식 섭취, 인스턴트식품, 흡연, 커피, 술을 즐길 경우 혈액 내 호모시스테인의 수치가 높아질 수 있다. 따라서 혈액 내 호모시스테인의 수치를 정상으로 유지해 건강을 관리해야 한다.

또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도 함유돼 가벼운 장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특허받은 풀무원 김치유래유산균PMO 08 (락티플란티바실러스 플란타룸 PMO 08)’ 유산균으로 발효한 오디 발효액 등 총 4종의 식물 발효액(56가지 원료)과 홍경천추출물, L-트립토판 등이 부원료로 함유됐다.

‘내몸밸런스’는 1일 1회, 1회 1포(80ml) 씩 간편히 마시면 된다. 풀무원건강생활 가맹점 로하미(방문판매사원)와 온라인몰 자담터, 풀무원 공식 쇼핑몰 #풀무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개월분(80ml X 30포) 기준 135,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