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크리스탈 제이드 ’보양가족’ 3종/풀무원 올가홀푸드 건강간편식 3종/동서식품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오리지널 350g’
[오늘의 새상품] 크리스탈 제이드 ’보양가족’ 3종/풀무원 올가홀푸드 건강간편식 3종/동서식품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오리지널 350g’
  • 김민 기자
  • 승인 2021.05.14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크리스탈 제이드 ’보양가족’ 3종

크리스탈 제이드가 입맛을 깨우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서는 ‘보양가족’ 이라는 컨셉으로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더해줄 보양 식자재를 활용한 시즌 메뉴를 제공한다. 제철 식자재인 장어와 산마를 활용한 ‘고창 깐풍 장어와 산마튀김’ ‘비빔 딴딴면’ ‘보양 삼선 냉면’ 등 총 3가지의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그니처 메뉴인 딴딴면을 새롭게 해석한 ‘비빔 딴딴면’은 마라와 화조, 로간마의 매콤하면서도 알싸한 맛과 매일유업 ‘매일두유’의 고소한 맛을 더해 더운 여름철 잃기 쉬운 입맛을 한층 살려준다.

매 시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보양삼선냉면’ 역시 올 해에도 출시된다. 오향장육, 송이버섯 등 고급중식 고명과 신선한 클로렐라 면을 맛볼 수 있는 영양 가득한 정통 중국식 냉면으로, 화려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기존 냉면과는 차별화된 식재료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살렸다.

제철 식자재인 장어와 땅속의 장어라고 불리는 산마를 깐풍소스에 바삭하게 튀겨낸 ‘고창산 깐풍 장어와 산마튀김’은 여름철 대표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식자재들을 함께 모아 대중적인 레시피로 제조해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특히 장어의 경우 고창 상하농원에서 엄선한 Haccp인증 제품으로 신선하면서도 쫄깃한 육질이 특징이다.

■ 풀무원 올가홀푸드 건강간편식 3종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는 무항생제 닭, 국산 원료 등 엄선한 원재료와 영양 균형 설계로 한층 차별화된 프리미엄 건강간편식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홈족(Home+族)’ 트렌드로 가정간편식(HMR)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며 나트륨 과다섭취, 영양 불균형 등에 건강 고민도 함께 늘어나는 가운데 맛은 물론 건강과 영양까지 고려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건강간편식이다.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엄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제조했다.

'우리콩 두부로 만든 유부초밥(4인/356g/6,500원)'은 우리콩 두부로 만든 유부피는 풀무원과 올가의 기술력과 오랜 노하우를 통해 잘 찢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모듬 후레이크는 10가지 국내산 채소로 풍성하게 담아내어 새콤달콤한 유부초밥 본연의 맛을 잘 살렸다. 또한 2인분씩 별도 포장돼 있어 1-2인 가구도 부담 없이 나눠서 먹을 수 있다. 조리시간이 짧고 손이 많이 가지 않아 최근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아이들과 함께 직접 만들어 먹기에도 좋고,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봄나들이용 도시락으로 추천할 만하다.

‘한우와 국산 돼지고기로 두툼하게 만든 육즙 그릴패티(400g/9,600원)’은 엄선된 한우와 한돈만을 사용해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두툼한 두께로 만들어 육즙과 씹는 식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모닝빵에 끼워 먹기 좋은 작은 사이즈로 빚어내 미니버거로도 안성맞춤이고, 함박스테이크 등 다양한 반찬 요리로도 활용 가능하다. 지퍼백에 포장해 보관 편의성까지 높였다.

'수비드 닭가슴살'은 저온에서 천천히 익히는 수비드 공법을 적용해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제품이다. 무항생제 닭가슴살로 만들어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한 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페퍼(575g/12,000원)'는 씹을수록 은은하게 퍼지는 흑후추의 향으로 풍미를 끌어올려 잡내 없이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수비드 닭가슴살 갈릭(575g/12,000원)'은 건강한 국산 마늘의 깊은 맛으로 알싸하고 개운한 풍미를 극대화해 담백하고 고소한 감칠맛을 더했다. 두 상품 모두 블랙페퍼와 마늘의 풍미가 은은하게 느껴져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을 선사한다.

■ 동서식품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오리지널’ 350g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구수하고 담백한 맛의 핫 시리얼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오리지널 350g’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오리지널 350g’은 기존 파우치 형태의 소포장 제품보다 용량을 늘린 백(bag) 타입의 대규격 제품이다. 제품 입구에 지퍼가 달린 센서리 지퍼백을 적용하여 손쉽게 밀봉이 가능해 오래도록 제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우유나 두유, 물과 함께 따뜻하게 즐기는 핫 시리얼은 최근 가정간편식(HMR)의 급성장과 함께 주목받기 시작했다. 닐슨 자료 기준 2019년 29억원 규모였던 국내 핫 시리얼 시장은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고 따뜻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2020년 기준 38억원으로 30% 가량 성장했다.

동서식품 조소현 마케팅 매니저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식으로 핫 시리얼을 자주 찾는 분들을 위해 대규격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든든한 한끼를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리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오리지널 350g’은 전국 할인점에서 7,25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