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컬러풀 몽쉘’/농심 ‘라이필 더마 콜라겐 바이옴’/㈜디에스앤, ‘피자알볼로 흑미도우 피자’ 4종/bhc 창고43 HMR 신제품 4종/크라운제과 ‘백팩 과자 종합선물세트’ 6종
[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컬러풀 몽쉘’/농심 ‘라이필 더마 콜라겐 바이옴’/㈜디에스앤, ‘피자알볼로 흑미도우 피자’ 4종/bhc 창고43 HMR 신제품 4종/크라운제과 ‘백팩 과자 종합선물세트’ 6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1.04.21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제과 ‘컬러풀 몽쉘’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의 세 번째 버전으로 ‘쁘띠 몽쉘 샤인머스캣’, ‘몽쉘 솔티피넛’ 등 컬러풀 몽쉘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Coloring Your Dessert Time with Moncher’이라는 콘셉트로 컬러풀한 외관이 특징이다. 지금까지 소비자가 좋아하는 맛을 포장지 등에 색으로 강조했다면 컬러풀 ‘몽쉘’은 제품까지 색상을 입혔다.

‘쁘띠 몽쉘 샤인머스캣’은 독특한 향과 맛으로 인기 있는 샤인머스캣을 활용, 겉 부분에 코팅되어 있는 초콜릿을 샤인머스캣의 연두색을 적용하고 가운데 크림 속에는 샤인머스캣 잼을 넣어 새콤하면서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몽쉘 솔티피넛’은 초콜릿, 샌드위치, 쿠키 등 다양한 제품에 사용되는 피넛버터를 이용해 겉부분의 초콜릿은 볶은 땅콩의 색을 그대로 적용하고 크림에는 피넛 잼을 넣어 달면서 짭조름한 맛을 강조했다.

두 신제품 모두 사전 소비자 테스트에서 속 포장지를 뜯었을 때 익숙한 초콜릿 색이 아닌 예상치 못했던 색이 나와 신선했다는 반응과 알록달록한 색으로 사랑을 받는 디저트 제품 ‘마카롱’ 같이 눈으로 보는 즐거움이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롯데제과는 "향후 신제품 2종 출시를 맞아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과 손을 잡고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으로 참여자 100명을 선정하여 신제품 2종과 함께 디저트 티타임 플레이트 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디에스앤, ‘피자알볼로 흑미도우 피자’ 4종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디에스앤이 피자알볼로와 협업을 통해 냉동피자 ‘피자알볼로 흑미도우 피자’ 4종을 출시하고 21일 3시 20분 롯데홈쇼핑에서 론칭하며 판매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피자알볼로 자연방목 채끝살 피자 △피자알볼로 모짜 체다치즈 피자 △피자알볼로 김치 소시지 피자 △피자알볼로 큐브 포테이토 피자 등 4종이다.

피자알볼로 매장에서 주문하는 제품과 동일한 국내 진도산 ‘흑미’를 함유한 도우를 사용했으며, 피자에 기본이 되는 토마토 소스와 치즈 역시 직영점에서 사용하는 동일 재료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을 통해 보다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살렸고, 전세계 유제품 1위 기업 ‘폰테라 자연치즈’의 모짜렐라, 고다, 에그몬트 치즈를 사용한 점도 눈에 띈다.

‘자연방목 채끝살 피자’는 소고기 채끝 부위를 토핑으로 사용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모짜 체다치즈 피자’는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를 아낌없이 담아내 더욱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김치 소시지 피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제품으로 대상㈜ 종가집의 맛김치를 사용해 짭짤한 소시지와 감칠맛 나는 김치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 흑미도우 피자’는 해동과정 없이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2분, 혹은 에어프라이어에 5분간 조리하면 간편하게 갓 구운 피자를 즐길 수 있다.

21일 롯데홈쇼핑에서는 ‘피자알볼로 흑미도우 피자’ 4종 론칭을 기념해 제품을 보다 넉넉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연방목 채끝살 피자(140g) 4팩, 모짜 체다치즈 피자(110g) 5팩, 김치 소시지 피자(140g) 5팩, 큐브 포테이토 피자(130g) 4팩까지 총 18팩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방송을 통해 구매할 경우 자연방목 채끝살 피자 1팩을 추가 증정한다.

㈜디에스앤은 앞으로 홈쇼핑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 ‘피자알볼로 흑미도우 피자’ 4종을 판매할 계획이다.

■ 농심 ‘라이필 더마 콜라겐 바이옴’

농심이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라이필 더마 콜라겐 바이옴’을 새롭게 출시했다.

라이필 더마 콜라겐 바이옴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과 프로바이오틱스가 함께 들어 있어 피부는 물론 장 건강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섭취가 용이한 분말 스틱 형태로 만들었으며, 하루 1포만 섭취하면 된다.

농심 관계자는 “프로바이오틱스는 장까지 살아서 갈 수 있는 ‘정착성’과 ‘안정성’이 중요하다”며 “특허 받은 4중 코팅 유산균으로 만들어 효능을 더욱 높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농심 라이필 더마 콜라겐은 농심이 자체 개발해 국내기술로는 최초로 식약처 인증을 획득한 콜라겐 성분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를 주원료로 만든 제품이다. ‘피부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보호’에 대해 식약처로부터 2중 기능성 인정을 받았다. 국내 시판 제품 중 분자량이 가장 작은 제품(173달톤)으로 빠른 흡수력을 자랑하며, 인체 적용 실험 결과 4주부터 피부보습과 각질량 개선, 8주부터 피부탄력, 12주부터 눈가주름 개선이 확인됐다.

지난해 3월 출시 이후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누적 매출액 250억 원을 달성, 이너뷰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 bhc 창고43 HMR 신제품 4종

bhc가 19일 HMR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다.

이번 HMR 신제품은 ’창고43 소고기국밥‘, ’창고43 추어탕‘, ’창고43 돼지고기김치찜‘, ’창고43 뼈해장국‘ 등 4종으로 ’얼큰한 한식 여행‘을 콘셉트로 한다. 특히 맛과 영양을 둘 다 잡은 친숙한 메뉴들로 든든한 한 끼 식사는 물론이고 술안주나 해장용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창고43 소고기국밥‘은 진한 육수에 특제양념을 첨가해 시원하고 칼칼한 맛을 살린 국밥으로 부드럽게 삶은 소사태살을 듬뿍 넣어 담백함을 배가시킨 제품이다. ’창고43 추어탕‘은 곱게 간 국내산 미꾸라지와 무청시래기를 장시간 끓여 깊고 진한 풍미를 한껏 살린 메뉴다.

’창고43 돼지고기김치찜‘은 숙성된 김치와 돼지고기를 푹 익혀내 매콤함과 식재료 본연의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창고43 뼈해장국‘은 부드러운 살코기가 붙은 돼지 뼈를 우려낸 육수에 국내산 우거지 등 야채를 푸짐하게 넣고 고아내 구수한 맛이 강점이다.

HMR 신제품 4종은 1~2인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 쉽고 간단하게 가정에서 만나볼 수 있어 고객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SSG닷컴을 비롯해 NSmall, AK몰, 홈앤쇼핑 온라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Hmall, 쿠팡, 카카오톡 스토어, 갤러리아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해 고객 선택의 폭이 넓다.

bhc 관계자는 “1인 가구, 2030대 직장인은 물론이고 시니어 가구 역시 자연스럽게 HMR 제품을 소비하는 시대가 되어 지난 2월부터 다채로운 HMR 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는 중”이라며 “앞으로도 bhc의 우수한 R&D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식생활을 반영한 HMR 제품을 지속 개발하며 세분화된 고객 입맛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크라운제과 ‘백팩 과자 종합선물세트’ 6종

크라운제과(대표 윤석빈)는 어린이 날을 맞아 키즈브랜드, 게임업체와 콜라보한 백팩 과자 종합선물세트 6종을 출시한다.

키즈 전문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FLAKIKI(플라키키)와 국민 레이싱 게임인 넥슨의 카트라이더와 손잡고 만든 한정판 어린이 날 선물세트다.

책가방 모양의 실용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에 맛있는 과자를 담은 플라키키 백팩 2종과 카트라이더 백팩(2종)과 쌕(2종)까지 모두 6종이다.

어린이 선호도가 높은 스낵, 비스킷, 캔디 등 대표 제품을 골라 담아 구성도 알차고, 책가방으로 사용해도 손색 없어 활용도도 높다. 여기에 가격도 4천원부터 2만원까지 6가지로 만들어 선택의 폭이 넓다.

‘크라운×FLAKIKI’는 안전한 소재로 만든 편안한 실루엣과 아이다운 컬러감으로 인기 키즈브랜드로 떠오른 플라키키와 콜라보했다. 플라키키 특유의 색감과 문양을 적용한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린이들의 최애 캔디 마이쮸를 비롯한 크라운 인기과자를 담은 백팩이라 책가방으로 사용하기 좋다.

넥슨과 콜라보한 ‘크라운×카트라이더’는 대표 캐릭터 다오와 배찌가 새겨진 백팩과 쌕 2가지다.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추격전이 펼쳐지는 짜릿한 속도감으로 사랑 받는 레이싱 게임처럼 더 즐겁고 맛있는 과자로 가득 채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