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단신] 대상 청정원 ‘안주야’, 전통주와 ‘4월 구독박스’ 이벤트/동원F&B,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BBQ, 상반기 공채 19명 선발/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선데이브런치뷔페’ 오픈/마이셰프X오뚜기 콜라보 밀키트 3종, 네이버 쇼핑라이브 단독 선공개 할인 판매
[업계단신] 대상 청정원 ‘안주야’, 전통주와 ‘4월 구독박스’ 이벤트/동원F&B,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BBQ, 상반기 공채 19명 선발/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선데이브런치뷔페’ 오픈/마이셰프X오뚜기 콜라보 밀키트 3종, 네이버 쇼핑라이브 단독 선공개 할인 판매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1.04.20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 청정원 ‘안주야’ 전통주와 페어링 ‘4월 구독박스’ 이벤트 진행

대상㈜ 청정원의 ‘안주야’가 전통주 구독서비스 브랜드 ‘술담화’, ‘우리술한잔’과 손잡고 ‘4월 구독박스 제휴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술담화와 우리술한잔에서 각각 진행하는 4월 구독박스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청정원의 상온 안주 ‘바로eat 안주야’ 신제품이 함께 배송된다.

먼저 술담화의 ‘4월의 담화박스’를 구매하면 청정원만의 매콤한 비법소스에 쫄깃한 소막창과 떡심이 어우러진 ‘매콤소막창떡심’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사과와 블루베리의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크래프트 애플 사이더’, 천연 탄산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스파클링 막걸리’, 특별한 어미술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인 ‘생막걸리’ 총 3종과 함께 배송된다.

또한, 우리술한잔의 ‘4월의 청명주 박스’를 구매하면 단짠 간장도가니 소스에 쫄깃한 식감의 스지가 어우러진 ‘간장도가니스지’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청명주는 맑고 깨끗하고 머리가 맑아지는 술이라 불리우며 조선시대 선비들이 과거시험을 앞두고 마셨던 술로 ‘청명주’ 1병과 ‘미희주’ 2병을 함께 담았다. 그윽한 향기와 산미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각각의 술과 안주는 전문가의 시음을 통해 술과 음식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선정했다. 제품은 각각 술담화와 우리술한잔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각각 3종의 전통주와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가 포함된 구성으로 4만2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동원F&B, ‘가정의 달’ 맞아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 진행

동원F&B(대표 김재옥)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를 비롯해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VIP를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크릴오일 전문 브랜드 ‘크릴리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동원F&B가 운영하는 전국 GNC 및 천지인 매장에는 ‘NC(Nutrition Consultant)’라 불리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영양사가 상주하고 있다. 영양사 면허를 취득한 NC는 고객과의 1:1 심층 상담을 통해 개인의 생활습관, 건강상태, 유전정보 등을 파악하고 필요 영양성분과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한다. 이를 통해 무분별한 건강기능식품의 오남용을 방지하고 가족 구성원별 맞춤형 제품을 상담받을 수 있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는 종합 비타민을 비롯해 항산화 건강, 갱년기 여성 건강, 위 및 간 건강 등 기능별 건강기능식품 12종을 최대 52%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GNC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남성용 종합 비타민 ‘메가맨’ △여성용 종합 비타민 ‘우먼스 울트라 메가’ △눈 건강 영양제 ‘아이헬스’ △항산화 영양제 ‘코엔자임 Q10’ 등 다양한 스테디 셀러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은 6년근 홍삼정인 천지인 미작, 백작, 수작을 포함한 다양한 홍삼 제품들을 최대 53%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천지인 홍삼정 미작(美作)’은 일일 권장 섭취량 2g 기준 진세노사이드 Rg1과 Rb1, Rg3의 합을 30mg까지 섭취할 수 있는 고농축 제품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항산화는 물론 갱년기 여성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VIP를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은 특허 및 개별인정형 원료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성을 함유한 제품 5종을 30% 할인가로 선보인다.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하는 고농축 멀티비타민 ‘울트라 비타 액션’ △혈행, 항산화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오더리스 알티지 오메가큐텐’ △눈 건강을 위한 ‘트리플 아이 프로텍터’ △100억 유산균이 4중 특허 코팅 캡슐로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항산화 및 구강항균을 위한 ‘트레스 오리진 아쿠아 프로폴리스’ 스틱형 등이다.

또한 크릴오일 전문 브랜드 ‘크릴리오’의 남극 크릴 70마리의 영양을 담은 ‘크릴오일70’ 제품과 프리미엄 자연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의 초록입홍합분말 100%를 담은 '초록입홍합 환' 제품에 대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 BBQ, 상반기 공채 19명 선발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2021년 상반기 공채를 통해 19명의 합격자를 선발했다.

지난 1월부터 진행된 BBQ 상반기 공개채용은 4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으며 이번에 선발된 19명의 합격자들은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한 달 동안 BBQ 산하 교육연구기관인 치킨대학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 수료 이후 배치되는 부서에서 역량을 펼칠 계획이다.

주요 기업들이 정기 공채를 폐지하는 등 점점 취업문이 좁아지고 있는 가운데, BBQ는 매년 공개채용을 진행하며 보다 많은 청년들에게 일자리 뿐만 아니라 외식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오고 있다.

통계청이 발표한 고용동향 자료에 따르면 지난 2월 기준으로 청년 실업자(15~29세)는 41만명을 넘어섰으며, 청년 고용률은 12개월 연속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청년 체감실업률 또한 26.8%에 달하며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BBQ는 이처럼 침체된 고용 시장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공채를 진행해 취업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한 전문 인재 발굴 및 양성에 힘을 쏟고 있다.

▶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선데이브런치뷔페’ 오픈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에서 5월부터 매주 일요일 ‘선데이브런치뷔페’를 오픈한다.

상하농원 푸른 언덕 위에 위치한 파머스빌리지에서 농촌을 전경으로 여유있게 즐기는 ‘선데이브런치뷔페’는 청정지역 고창의 신선한 식자재와 상하공방 수제제품 그리고 동물복지 유정란으로 만든 다양하고 이색적인 브런치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선데이브런치뷔페’ 오픈을 기념해 5월 한달간 ‘크리스탈 제이드 X 상하농원 콜라보’를 준비했다. 아시아 태평양 등 전 세계 120여개의 이상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는 리얼 차이니지 푸드 레스토랑 ‘크리스탈제이드’와 콜라보해 딤섬, 아몬드크림새우, 흑초실탕수육 등 크리스탈제이드의 대표 인기메뉴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상하농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상하농원 봄 맞이 어린이 이벤트 ’꼬마농부 탐험대’와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고 파머스빌리지에서는 봄맞이 어린이날 이벤트를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상하농원 봄맞이 특별 패키지 ‘가정의 달 프로모션’ 패키지를 운영할 예정이다.

‘선데이브런치뷔페’는 매주 일요일 11시30분부터 14시30분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과 예약은 상하농원 공식 홈페이지(http://www.sanghafarm.co.kr) 및 파머스빌리지(063-563-6611)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마이셰프, ‘마이셰프X오뚜기’ 콜라보 밀키트 3종, 네이버 쇼핑라이브 단독 선공개 할인 판매

마이셰프(대표 임종억)가 오는 21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오뚜기와 협업한 밀키트 3종을 단독 선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마이셰프는 오뚜기와 협업을 통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것과 동시에, 최근 주목받는 소비 채널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즐거움을 나누기 위해 이번 쇼핑라이브를 마련했다.

21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마이셰프 쇼핑라이브는 ‘빨간맛 포차’를 컨셉으로 쇼호스트 미미언니 노금미와 최근 예능에서 큰 활약을 펼치는 개그우먼 이은형이 진행을 맡았다.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마이셰프의 독보적인 밀키트 제조 기술력에 오뚜기의 비법 소스를 더한 신메뉴 ‘더블치즈인헬’, ‘알마니알탕’, ‘햄부자부대찌개’를 소개한다.

더불어 오뚜기와의 협업 제품 외에도 ‘빨간맛 포차’ 컨셉에 어울리는 ‘고기듬뿍 토마토 파스타’와 ‘쉬림프로제파스타’를 함께 판매한다. 또, 1인 가구를 위해 준비한 1인용 제품 ‘나혼자 밀푀유 샤브전골’과 ‘보니따 리꼬 스테이크’도 최저가 6,900원부터 선보인다.

마이셰프는 최대 55% 할인뿐만 아니라, 쇼핑라이브 단독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먼저, ‘마이셰프X오뚜기’ 협업 제품 3종 세트를 구매하는 전원에게 100% 국산 닭고기 안심살로 만든 오뚜기의 ‘오즈치킨 크리스피치킨’을 증정한다. 여기에 2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 혜택을, 3만원 이상 주문 시 10%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이 외에도 라이브 중 실시간 댓글 참여를 통해 구매를 인증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브랜드 모델 영탁 미니등신대를 랜덤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