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고메 피자볼’/폰타나 ‘치킨 차우더 수프’, ‘로스티드 비프 크림 수프’/투썸플레이스 '투썸 홈트 케어 세트' 2종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고메 피자볼’/폰타나 ‘치킨 차우더 수프’, ‘로스티드 비프 크림 수프’/투썸플레이스 '투썸 홈트 케어 세트' 2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1.03.25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제일제당 ‘고메 피자볼’

CJ제일제당이 냉동 베이커리 신제품 ‘고메 피자볼’을 출시한다.

‘고메 피자볼’은 기존 고메 치즈볼처럼 바삭한 튀김볼 안에 풍성한 피자 토핑이 들어있는 프라잉 스낵(Frying Snack) 제품이다. 큼직한 페퍼로니와 까만 올리브,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가 들어 있어 ‘한 입 사이즈 피자’처럼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의 차별화된 제분 노하우로 개발한 고메 전용 베이커리볼 믹스에 빵가루를 입혀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것이 특징이다.

‘고메 피자볼’은 최근 외식이나 배달메뉴에서 사이드 메뉴들이 다양화하고 확대되는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외식 전문점 방문이나 배달 필요 없이 에어 프라이어 8분 조리면 가정에서도 갓 만든 바삭하고 쫄깃한 피자볼을 즐길 수 있다. 치킨만 먹기 아쉬울 때 함께 즐기는 사이드 메뉴나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간편 간식, 시원한 맥주와 함께하는 안주 등으로 활용도가 높아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 피자볼 출시로 CJ제일제당 고메 냉동 베이커리는 갓 구운 빵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생지 5종, 치즈볼과 함께 모두 7종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고메 피자볼은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기획전과 마켓 핫딜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에어 프라이어의 보편화로 외식과 비교해 맛 품질과 가성비, 편의성이 좋은 냉동 베이커리 제품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차별화된 기술력이 담긴 제품을 지속 선보여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 폰타나 ‘치킨 차우더 수프’, ‘로스티드 비프 크림 수프’

폰타나가 ‘치킨 차우더 수프’와 ‘로스티드 비프 크림 수프’를 선보였다. 지난 가을, 유럽 정통 레시피를 구현한 수프 4종을 출시하며 수프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킨 폰타나는 신제품으로 정통 서양식 비프, 치킨 수프 2종을 새롭게 추가하며 수프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다.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워도 유럽 홈메이드 수프 맛을 즐길 수 있는 폰타나 수프는 출시 첫 해부터 기존 액상수프 시장 규모를 넘어서는 놀라운 매출을 기록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폰타나 수프는 유럽 각 지역을 대표하는 원재료와 조리법으로, 유럽스타일의 깊고 풍부한 맛을 담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물 없이 버터와 밀가루만 볶는 정통 루 방식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파우치째 데우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폰타나가 ‘그릴드 머쉬룸 크림 수프’, ‘스위트 펌킨 크림 수프’, ‘크리미 포테이토 치즈 수프’, ‘스위트콘 크림 수프’ 4종에 이어 새로 출시한 제품은 ‘치킨 차우더 수프’와 ‘로스티드 비프 크림 수프’ 2종이다. 닭고기와 소고기를 아낌없이 넣어 진한 감칠맛과 든든한 포만감으로 식사 대용이나 아이들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치킨 차우더 수프’는 닭고기와 당근, 셀러리 등 각종 야채를 넉넉히 넣어 끓이는 이탈리아 전통 수프 조리법으로 만들어 건더기가 풍부하고 고소하다. ‘로스티드 비프 크림 수프’는 소고기로 유명한 이탈리아 토스카나식 수프다. 잘게 다진 소고기와 감자가 크림과 어우러져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을 낸다.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폰타나 액상수프는 유럽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던 깊고 진한 수프 맛을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어 출시 직후부터 지금까지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며 “치킨과 비프가 풍성하게 들어간 이번 신제품 역시 깊고 부드러운 풍미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투썸플레이스 '투썸 홈트 케어 세트' 2종

투썸플레이스가 활기 넘치는 봄을 위한 '투썸 홈트 케어 세트'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코로나19와 미세먼지 등으로 집콕 일상이 계속되는 가운데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어 주목받고 있는 홈트(홈 트레이닝) 트렌드를 반영했다. '투썸 홈트 케어 세트'는 홈트 입문 필수품인 쉐이커와 홈트 밴드, 마사지볼로 구성했다. 봄을 닮은 청량한 그린 컬러와 부드러운 퍼플 컬러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쉐이커 제품은 프로틴 파우더나 분말형 식사 대용품 등을 뭉침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물이나 음료와 함께 혼합해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쉐이커 하단에 별도 공간이 있어 외출 시 헬스 보조제나 알약 등을 챙겨서 휴대하기 용이하다.

홈트 밴드는 밴드 하나로 근력 운동부터 스트레칭까지 가능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실리콘 마사지볼은 마사지에 적합한 크기와 강도로 만들어져 혼자서도 온몸 구석구석 손쉽게 마사지할 수 있다.

투썸 홈트 케어 세트 정가는 21,000원이며, 신제품 ‘자몽 시트러스 프라페’ 또는 ‘베리 리치 프라페’ 구매 시 약 43% 할인된 11,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신제품 프라페 2종은 투썸이 봄을 맞아 비타민이 풍부한 열대 과일을 활용해 선보인 음료로, 코로나19와 미세먼지로 답답한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상큼하고 청량한 맛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투썸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MZ세대 등에서 건강관리와 자기계발을 위한 한 방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홈트 열풍을 반영해, 고객들의 활기찬 봄을 위한 MD를 준비했다”라며, “비타민처럼 상큼한 투썸의 과일 프라페와 활력 넘치는 홈트레이닝 제품으로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투썸 홈트 케어 세트 2종은 오는 3월 26일 출시하며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매장별 제품 보유 수량과 프로모션 진행 여부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매장에 미리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