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냉동감자 브랜드 ‘카벤디쉬’, ‘2018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캐나다 냉동감자 브랜드 ‘카벤디쉬’, ‘2018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 김주은 기자
  • 승인 2018.04.26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특색 살린 6가지 레시피, 15년 경력 셰프 직접 개발·시연
맘스터치 운영 해마로푸드서비스 국내 독점공급 책임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 등을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캐나다 가공감자 브랜드 ‘카벤디쉬(Cavendish)’로 5월 1일부터 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한다.

카벤디쉬는 캐나다에서 1882년 설립된 전통 깊은 감자 브랜드다.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세계 전역에 냉동감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지난해 카벤디쉬와 독점공급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유통을 책임지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해마로푸드서비스는 호텔 15년 경력의 전문 셰프와 함께 개발한 포테이토 팬케이크, 에그 포테이토 머핀 등 각양각색의 카벤디쉬 냉동감자 요리를 선보인다. 고품질 캐나다 감자의 풍미를 제대로 살린 총 6가지의 요리는 냉동감자가 메인디쉬로서 모자람이 없음을 보여준다.

◇ 카벤디쉬 냉동감자를 활용한 요리

레스토랑 콘셉트로 꾸며진 카벤디쉬 부스에서는 외식업 종사자를 비롯한 모든 관람객이 카벤디쉬 제품을 활용한 요리를 맛보면서 제품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요리 외 다양한 레시피도 준비되어 있어 자유롭게 살펴볼 수 있다.

해마로푸드서비스 관계자는 “카벤디쉬가 작년에 이어 아시아 대표 식품산업 전시회인 ‘2018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중식, 양식 등 각 외식업종별로 어울리는 냉동감자 활용 방안을 제공해 카벤디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8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코트라(KOTRA)가 주최하는 아시아 4대 식품산업 전문 전시회로 세계 42개국, 1천5백여 개 기업, 3천 개 부스로 약 5만5천여 명의 참관객이 현장을 찾을 예정이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카벤디쉬 부스는 제1전시장 4홀 3D101에 위치해있으며 상담, 시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