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농공상기업 '찬들마루' 제품 온·오프라인 기획전 열어
설맞이 농공상기업 '찬들마루' 제품 온·오프라인 기획전 열어
  • 김현옥 기자
  • 승인 2021.01.2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고객에 최대 15% 할인·포인트 적립 등 가격혜택 제공
농식품부, 25일부터 네이버쇼핑·우체국쇼핑·SSG닷컴·오아시스마켓서

설명절을 맞이해 농업인과 연계해 고부가 상품을 개발·판매하는 '찬들마루' 브랜드의 농공상기업 제품 특별 기획전이 진행된다. 추진한다고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현수)는 농공상기업 제품의 판매 활성화, '찬들마루' 인지도 제고 및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산 농산물을 활용한 가공식품의 소비 촉진 일환으로 기획했다고 25일 밝혔다.

25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네이버쇼핑(shopping.naver.com)과 우체국쇼핑(mall.epost.go.kr)에서 2월 14일까지 21일간, SSG닷컴(www.ssg.com)과 오아시스마켓(www.oasis.co.kr)은 2월 5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최대 15%), 포인트 적립(최대 10%) 등을 제공해 우리 농산물을 활용해 만든 우수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오프라인 전용판매관인 용산역 ‘찬들마루’에서도 25일부터 2월 14일까지 21일간 유동인구가 증가하는 설을 전후해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3만 원 이상 구매 시 보냉가방, 마스크 등 기념품을 증정해 농공상기업 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매장 전경

농식품부 노수현 식품산업정책관은 “이번 행사가 국산 농산물로 만든 우수한 가공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공상기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 농공상기업이 더욱 성장·발전해 국산 농산물의 활용도를 높여 농업․농촌의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제품개발 및 판로확대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