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들도 '수소샘' 마신다
축구 선수들도 '수소샘' 마신다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9.01.1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닥터헬스케어,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과 공식 스폰서 계약 체결
수원월드컵경기장과 선수 훈련시 음료 제공...운동효과 극대화 기대
항산화·피로개선 효과 규명 이어 인체내 미세먼지 예방 연구도 진행

애니닥터헬스케어의 수소수 캔음료 ‘수소샘(SUSOSEM)’이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의 공식 생수 음료로 선정됐다. 

‘수소샘’은 제품 속 수소용존 농도가 세계 최고인 제품으로, 이미 운동선수와 헬스전문가들에게는 활성산소를 없애주는 기능성 물로, 여성들에게는 이너뷰티 음료로 알려져 있다.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이번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과 수소샘 공식 스폰서로 체결함으로써 수원월드컵경기장 뿐만 아니라 수원삼성축구선수들이 훈련할 때 수소샘을 제공해 운동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실제로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원주연세의대 교수팀과 공동으로 마우스 동물시험을 통해 수소샘의 항피로 효과를 연구해 항산화작용 및 피로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과학적으로 증명하고 국제학술지에 논문을 발표한 바 있다.

애니닥터헬스케어는 2019시즌 수원월드컵경기장의 CAN LED 전광판에 ‘수소샘’과 현재 개발중인 수소수 시리즈 상품 등을 노출하게 된다. 또한 수원삼성의 홈경기 팬들을 대상으로 한 수소샘 시음 행사를 진행하는 등 구단과 함께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애니닥터헬스케어는 국내에서 ‘수소수의 미세먼지에 대한 특허’ 등록을 획득했으며, 최근 해외 일부 국가에서 미세먼지 관련 수소수의 PCT국제특허 출원도 마친 상태다.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최근 ‘수소수미세먼지연구소’를 설립해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인체내 미세먼지 예방에 관한 수소수의 기능성 연구를 본격화하고 있다.

이 회사 이성표 대표는 현재 국내 편의점과 백화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수소수 사업을 ‘프리미엄 생수’ 이미지로 내수는 물론 중국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 확대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