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닥터 '수소샘' 수원삼성 홈개막전서 대대적 홍보마케팅 돌입
애니닥터 '수소샘' 수원삼성 홈개막전서 대대적 홍보마케팅 돌입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9.03.11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수 공식지정음료 알리기 행사...캔LED등 설치·전광판 홍보영상 방영
동물실험 통한 '항피로 효과' 과학적 입증...'미세먼지 억제' 특허 등록도
이성표 대표 "에비앙 같은 글로벌 프리미엄생수로 자리매김할 터"
지난 9일 수원삼성블루윙즈 첫 홈개막전 경기장 코너킥 근처에 설치된 ‘수소샘(SUSOSEM)’ 캔LED등.

애니닥터헬스케어(대표 이성표)가 프리미엄워터를 표방하고 있는 ‘수소샘(SUSOSEM)’ 제품이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지정음료로 선정된 것과 관련, 본격적인 광고 홍보 마케팅에 돌입했다. 

애니닥터 수소샘은 지난 9일 수원삼성블루윙즈와 전북현대가 맞붙은 첫 홈개막전에서 염기훈 선수의 300경기 출정 기념식과 함께 ‘Energy Recovery Drink(에너지보충음료)’ 컨셉트의 수소샘 제품에 대한 홍보 마케팅 이벤트를 실시해 2만여 명의 축구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날 축구 경기장에는 코너킥 근처에 캔LED등을 설치하는 한편, 메인 전광판에 수소샘 홍보 영상을 방영하는 등 대대적인 광고활동을 벌였다.

지난 9일 수원삼성블루윙즈 첫 홈개막전 경기장 메인 전광판의 수소샘 홍보 영상

‘수소샘’은 세계 최초로 수소가 가장 많이 함유된 수소수 캔음료로, 운동선수나 헬스전문가들 사이에서 활성산소를 없애주는 기능성 물로 알려졌으며, 여성들에게는 이너뷰티 음료로 인식되고 있는 새로운 컨셉의 기능성워터다.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올해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과 정식 스폰서 계약을 맺고, ‘수소샘’을 수원월드컵경기장 뿐만 아니라 수원삼성축구선수들이 훈련 때 마실 수 있도록 공급함으로써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돕고 있다.

실제로 애니닥터는 원주연세의대 교수팀과 공동으로 동물(마우스) 실험을 통해 ‘수소샘의 항피로 효과에 대한 연구’ 결과를 얻었으며, 국제학술지에 논문을 발표해 수소수가 항산화작용 및 피로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과학적으로 증명한 바 있다.

애니닥터헬스케어는 ‘수소수미세먼지연구소’를 별도 설립하고 3년 전부터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대응 연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작년에는 국제학술지에 논문을 발표하기도 했다.

또한 특허청으로부터 수소수의 미세먼지 억제에 대한 특허 등록을 획득했으며, 최근에는 미세먼지 관련 수소수의 PCT국제특허 출원도 마친 상태다.

이성표 애니닥터헬스케어 대표는 “기적의 샘물로 알려진 프랑스의 루르드 샘물처럼 수소샘은 수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 기능성 워터로, 미국이나 일본 등지에서는 에너지보충용 건강 음료이자 젊은 층의 이너뷰티 음료로도 각광받고 있다”며 “최근 심각한 사회 이슈로 대두된 미세먼지 예방에도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는 사실이 과학적으로 입증된 만큼, 올해부터 수소수 사업을 확대하고 국내외 마케팅 활동에 본격 나서 에비앙과 같은 글로벌 프리미엄 생수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