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쌀가공식품 전문 판매 온라인쇼핑몰 '쌀토리랑' 리뉴얼 그랜드 오픈
한국 쌀가공식품 전문 판매 온라인쇼핑몰 '쌀토리랑' 리뉴얼 그랜드 오픈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0.10.0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오픈... 1+1 등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국내 쌀 소비 촉진에 기여하는 한국 쌀가공식품 대표 온라인쇼핑몰 '쌀토리랑(ssaltoryrang.co.kr)'을 오는 14일 리뉴얼 오픈한다고 (사)한국쌀가공식품협회(회장 김문수, 이하 협회)는 밝혔다.

이번 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간편결제(네이버페이 등), 모바일 연동, 예약배송 시스템 등 구매자 편의 기능이 크게 향상됐으며, 고객 타겟에 따라 B2B관을 확대해 △학교 급간식 식품위주의 영양사 전용관 △B2B 고객을 위한 공동구매관으로 강화했다. 또한 △쌀가공품 품평회를 통해 선정된 TOP10관 △다양한 상품을 한 묶음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꾸러미관 등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상품관을 새롭게 구성했다.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증정 이벤트(1+1, 2+1), 가격할인 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특히 댓글 이벤트로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추첨하여 무선이어폰 에어팟, 갤럭시버즈, 쌀토리 굿즈 등을 증정하겠다고 밝혀 관심을 끌고 있다.

협회 관계자는 “국내 유일 쌀가공식품 판매 온라인 플랫폼인 ‘쌀토리랑’을 B2B 고객 맞춤형으로 개편하여 쌀가공식품 시장 유통의 판도를 바꾸고, 쌀 소비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 기대한다” 면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서 온라인 역량을 강화하여 쌀가공식품 소비의 돌파구를 계속적으로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쌀토리랑 리뉴얼 그랜드 오픈 사이트(ssaltoryrang.co.kr) 이미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