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젤리셔스’ 3종/롯데푸드 파스퇴르 ‘쾌변’ 리뉴얼 및 ‘쾌변 콜라겐’ 출시/청정원 집으로ON ‘듬뿍 어린이볶음밥’ 4종/투썸플레이스 ‘크로캉 롱 슈’ 2종, ‘프리미엄 에이드’ 2종/맘스터치 '치킨 콤보 세트'
[오늘의 새상품] 롯데제과 ‘젤리셔스’ 3종/롯데푸드 파스퇴르 ‘쾌변’ 리뉴얼 및 ‘쾌변 콜라겐’ 출시/청정원 집으로ON ‘듬뿍 어린이볶음밥’ 4종/투썸플레이스 ‘크로캉 롱 슈’ 2종, ‘프리미엄 에이드’ 2종/맘스터치 '치킨 콤보 세트'
  • 김민 기자
  • 승인 2020.07.09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제과 ‘젤리셔스’ 3종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젤리 통합 브랜드 ‘젤리셔스(Jellycious)’ 제품을 확대하며, 이색 모양의 젤리 ‘빼빼로 초코젤리’, ‘마카롱 모양 젤리’, ‘크런치 롱 젤리’ 등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를 통해 ‘젤리셔스’는 9종으로 확대 운영된다.

이번 선보인 신제품 3종은 2018년 ‘젤리셔스’ 론칭 때에 내세웠던 ‘맛있는 젤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호기심을 자극하고 즐거움을 주겠다’는 브랜드 정체성이 담겨있다. 또 최근 실제 음식 모양을 그대로 살려 제품에 활용하거나 맛과 식감 등을 재미있게 만드는 젤리 시장의 트렌드도 반영했다.

‘빼빼로 초코젤리’는 제품 디자인뿐만 아니라 모양도 ‘누드 빼빼로’와 닮은 젤리다. 이 제품은 겉부분이 초코바닐라 맛 젤리인 것이 특징이며, 쫀득한 젤리 속에는 초콜릿이 가득 차 있다. 권장소비자가는 1,500원이다.

‘마카롱 모양 젤리’는 인기 디저트인 마카롱의 모양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원형의 투명한 트레이에 담겨 있다. 이 제품은 겉과 속 부분을 다른 맛으로 구성, 속 부분의 젤리는 상큼한 요거트 맛이며, 겉부분의 젤리 맛에 따라 딸기 맛, 망고 맛 2종으로 구분된다. 가격은 1,500원이다.

‘크런치 롱 젤리’는 씹는 즐거움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크런치 롱 젤리’는 딸기 맛의 기다란 젤리 겉부분에 5가지 맛의 ‘크런치 캔디’가 붙어 있어, 젤리의 쫀득함과 ‘크런치 캔디’ 특유의 바삭한 식감, 소리를 함께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200원이다.

롯데제과는 향후 젤리 주소비층이 10~20대임을 감안, 재미있고 특별한 모양과 새로운 식감을 가진 젤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롯데푸드 파스퇴르 ‘쾌변 리뉴얼’ 및 ‘쾌변 콜라겐’ 출시

롯데푸드㈜(대표 조경수) 파스퇴르는 장 건강 대표 발효유 ‘쾌변’을 리뉴얼하고 ‘쾌변 콜라겐’을 새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업그레이드 쾌변은 신바이오틱 쾌변 시스템을 강화해 복합유산균과 식이섬유, 올리고당, 락추로스 등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대폭 늘렸다.

한 병당 7500ml가 들어있어 식이섬유는 기존 2종에서 3종으로 확대했다. 올리고당도 기존 2종에서 3종으로 다양화하면서 600mg에서 1,800mg으로 3배 증량했다. 락추로스도 기존 1,000mg에서 1,300mg으로 늘렸다. 이들 성분은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로 장 속에서 유익균의 성장을 돕는다.

덴마크의 유명 유산균인 BB-12가 포함된 4종의 복합유산균은 기존 150억 마리에서 1,000억 마리 이상으로 양을 대폭 늘렸다. 또, 락토프리 특허공법(특허번호: 10-1983687)으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장이 편안하게 요구르트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성분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유성분과 과즙 함량을 높이고 점도를 개선해 맛도 향상시켰다.

쾌변 리뉴얼과 함께 쾌변 콜라겐도 새로 선보였다. 쾌변 콜라겐에는 흡수가 빠른 저분자 피쉬 콜라겐과 히비스커스를 함유하고 있다. 패키지 디자인은 생기 있는 분홍색을 적용해 산뜻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이번 리뉴얼로 사과, 포도, 골드키위, 저지방 플레인에 이어 쾌변 콜라겐을 추가해 5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2005년 첫 출시된 쾌변 요구르트는 옥주현을 모델로 CF가 ‘안 나오면 쳐들어간다’는 카피와 함께 화제가 됐었다. 옥주현 이후로도 이훈, 이시영에 이어 손연재까지 CF모델로 활약하며 장 건강 대표 발효유로 인정받고 있다. 2006년에는 대한대장항문학회로부터 변비개선에 탁월한 제품으로 공식 인증을 받기도 했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쾌변 요구르트는 유익균과 식이섬유, 올리고당이 신바이오틱 쾌변 시스템을 이루는 장 건강 대표 발효유”라며, “오랜 기간 널리 인정받은 효과를 이번 리뉴얼로 더 업그레이드 했다”고 말했다.

■ 청정원 집으로ON ‘듬뿍 어린이볶음밥’ 4종

대상㈜ 청정원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식이섬유를 넣어 어린 아이들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집으로ON 듬뿍 어린이볶음밥’ 4종을 출시했다.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은 아이에게 다양한 채소를 먹이고 싶을 때 볶음밥을 떠올리지만, 재료 구매부터 손질 등이 번거로워 부담이 되곤 했다. 이에 청정원 집으로ON은 옥수수에서 추출한 수용성 식이섬유 소재인 화이바솔-2L를 첨가한 ‘듬뿍 어린이볶음밥’을 새롭게 선보였다. ‘뿌리야채랑 한우’, ‘새우랑 계란’, ‘안매운 김치랑 목살’, ‘카레랑 닭안심’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100% 국내산 야채만을 사용해 부모들이 어린 자녀에게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집으로ON 듬뿍 어린이볶음밥’ 4종은 아이들이 먹기 편하고 좋은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볶음밥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들을 일반 볶음밥 재료 보다 2~3회 정도 더 조각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슈퍼곡물로 불리는 퀴노아가 함유돼 있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뿌리야채랑 한우’은 한우와 뿌리 야채인 우엉, 당근, 감자, 양파, 마늘이 들어있으며, 탱글탱글한 새우와 부드러운 계란으로 만들어져 누구나 좋아할 만한 ‘새우랑 계란’도 있다. ‘안매운 김치랑 목살’은 아이들에게 맵지 않은 백김치와 김치와 궁합이 잘 맞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으며, ‘카레랑 닭안심’은 아이들이 먹기에 부담이 없는 부드러운 닭안심과 강황이 들어간 카레가 들어있다.

어린 아이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소금 간을 많이 하지 않았으며, 싱거울 경우 소금을 약간 넣어 조리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조리법도 매우 간단하다. 냉동 상태의 제품을 용기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약 3분 30초간 데우거나, 프라이팬에 넣어 약 3분간 조리하면 맛있는 볶음밥이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다양한 재료들을 추가해도 좋다.

대상㈜ 청정원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식사 준비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식이섬유와 퀴노아 등 건강한 식재료를 함유해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어린이볶음밥을 출시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어린 자녀를 위해 영양 있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다양한 HMR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 투썸플레이스 ‘크로캉 롱 슈’ 2종, ‘프리미엄 에이드’ 2종

투썸플레이스가 올여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시즌 메뉴로 시원하게 즐기는 디저트 ‘크로캉 롱 슈’ 2종과 ‘프리미엄 에이드’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크로캉 롱 슈'는 달콤하고 시원한 크림을 가득 넣은 20cm 길이의 기다란 슈로, 간편하고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도록 '그랩 앤 고 (Grab&Go)' 타입으로 선보인다. 냉장고에 보관한 뒤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바닐라 크로캉 롱 슈’는 고소한 아몬드 쿠키로 둘러싸인 슈 안에 바닐라빈을 듬뿍 넣은 커스터드 생크림을 채워, 아몬드 쿠키의 식감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의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초콜릿 크로캉 롱 슈’는 다크 초코칩이 콕콕 박힌 슈 안에 이탈리아 산 초콜릿 크림을 가득 넣고, 베리믹스 잼을 더해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프리미엄 에이드 2종은 일반 거봉에 비해 가격이 약 3배 이상 높은 고급 과일 ‘샤인머스캣’과 고대 이집트 왕족들이 즐겨 마셔오던 차로 알려진 ‘히비스커스 티(Tea)’를 활용해 선보인다.

‘샤인머스캣 청포도 모히또’는 갈증을 잊게 만드는 청량한 탄산수에 달콤한 샤인머스캣 시럽과 청포도가 만나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논(Non) 알코올 음료이다. 맑고 영롱한 붉은 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히비스커스 시트러스 에이드’는 고급스러운 히비스커스의 풍미와 상큼한 레몬의 맛이 잘 어우러진 시트러스 에이드이다. 신메뉴는 라지(L)와 맥스(M) 두 가지 사이즈로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는 ‘레몬 셔벗 에이드’를 비롯해 ‘자몽 에이드’, ‘상그리아 에이드’ 등 총 4종의 에이드를 판매하고 있다. 여름에 판매율이 유독 높은 에이드 제품은 더위가 극심한 7월에서 8월 사이에 가장 매출이 높다. 실제로, 지난 해 여름 시즌 (2019년 7월~8월)에는 판매량이 평소 대비 약 62% 가량 올랐다. 투썸의 에이드 제품은 시원한 청량감으로 갈증을 해소하고, 무더위를 식혀주는 여름철 간판 메뉴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쿨 디저트와 프리미엄 재료를 활용한 에이드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라며, "올여름 투썸이 선보인 다양한 신제품과 함께 색다른 여름의 맛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맘스터치 '치킨 콤보 세트'

맘스터치가 치킨과 싸이 버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세트 ‘치킨 콤보 세트’를 출시한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오는 10일 치킨과 싸이버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치킨 콤보 세트’를 출시한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가 새롭게 선보이는 치킨 콤보 세트는 여러 명이 모두 만족할 수 있으면서도, 메뉴를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인기 메뉴로 구성됐다. 또한 개별 메뉴를 구매할 때 보다 세트 메뉴를 구매할 때 가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10% 할인율까지 가격에 적용됐다.

치킨 콤보 세트는 1인이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싱글강정콤보’와 2인 이상이 사이 좋게 즐길 수 있는 ‘하프치킨콤보’, ‘커플강정콤보’가 있으며, 가족 단위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강정콤보’와 ‘홀치킨콤보’ 총 5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싱글강정콤보와 커플강정콤보, 패밀리강정콤보는 매콤달콤하면서도 쫄깃한 ‘케이준강정’이, 하프치킨콤보와 홀치킨콤보는 바삭하고 촉촉한 ‘후라이드치킨’으로 구성된다. 또한 모든 세트에는 맘스터치의 대표 메뉴인 ‘싸이버거’와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의 ‘바삭크림치즈볼’, 콜라가 포함된다.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치킨콤보세트의 가격은 싱글강정콤보 9,300원, 하프치킨콤보 13,800원, 커플강정콤보 18,600원, 패밀리강정콤보 22,100원, 홀치킨콤보 26,000원이다. 개별 취향에 따라 치킨 또는 버거의 메뉴를 변경하고 싶을 경우에는 추가금을 지불하면 된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 관계자는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했다”라며 “젊은 고객은 물론 캠핑 등 나들이를 떠나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