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사조대림 ‘한입 베이커리’ 3종/한돈자조금-세븐일레븐 ‘착한’ 간편식 3종
[오늘의 새상품] 사조대림 ‘한입 베이커리’ 3종/한돈자조금-세븐일레븐 ‘착한’ 간편식 3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0.06.30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조대림 ‘한입 베이커리’ 3종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대림선 한입 베이커리'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대림선 한입 베이커리’는 에어프라이어로 손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입 크기의 냉동 베이커리 디저트 제품으로, 제빵명가 신라명과와 사조대림이 공동개발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한입 베이커리 ‘애플파이’, ‘슈크림파이’. ‘크림치즈파이’의 3종으로 구성됐으며, 담백하고 바삭한 빵과 빵 속 가득한 진한 맛의 필링이 더해져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조리방법도 간단하다.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 제품을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80도에서 약 12분간 조리하거나 오븐 예열 후 200도에서 약 13분간 구워 주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갓 구운 빵을 맛볼 수 있다.

특히, 각 제품마다 다양한 맛의 필링이 더해져 기호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애플파이는 사과필링에 건포도와 시나몬가루가 들어있어 새콤달콤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으며, 슈크림파이는 빵 속에 커스터드 필링이 가득해 부드러운 맛과 식감이 일품이다. 크림치즈파이는 크림치즈의 진한 풍미를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박수빈 담당은 “최근 홈디저트, 홈카페 제품시장의 성장과 함께 냉동빵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졌다. 또한 에어프라이어의 보급이 확대되면서 조리 편의성도 확대돼 성장 가능성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추후 다양한 맛의 한입 베이커리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며, 앞으로 트랜드 변화에 따른 제품개발을 확대하고 향후 트랜드를 선도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대림선 한입 베이커리’ 3종은 대형마트, 슈퍼마켓 및 사조그룹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사조몰(www.sajomall.co.kr)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 한돈자조금-세븐일레븐 ‘착한’ 간편식 3종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한돈 농가를 응원하기 위해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을 사용한 간편식 3종을 신제품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돈자조금과 세븐일레븐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이용해 우리 돼지로 만들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이라는 컨셉으로 ‘숯불맛 한돈 대파구이 도시락’, ‘한돈 클래식 핫도그’, ‘한돈 불고기비빔김밥’을 출시했다.

한돈 간편식 시리즈 패키지에는 ‘우리 한돈 농가를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를 표기해  코로나19과 소비불균형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한돈 농가를 돕는 ‘착한 소비자 운동’의 일환임을 알렸다.

특히 ‘한돈 대파구이 도시락’과 ‘한돈 클래식 핫도그’에는 급식 중단과 외식 감소라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최근 SBS ‘맛남의 광장’에서 3만 6천여 톤이 적체돼 있는 비선호부위라고 소개된 바 있는 뒷다리살 부위를 사용했다. ‘한돈 불고기비빔김밥’에도 저지방 고단백 부위인 앞다리살이 사용됐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한돈 간편식은 바쁜 일상에서도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우리 한돈을 손쉽게 드실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돼지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발해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