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오즈키친 치즈스틱’ 2종/롯데제과 딸기 활용한 몽쉘, 카스타드, 롯샌, 초코파이, 칸쵸 5종/사조대림 김 신제품 3종
[오늘의 새상품] ㈜오뚜기 ‘오즈키친 치즈스틱’ 2종/롯데제과 딸기 활용한 몽쉘, 카스타드, 롯샌, 초코파이, 칸쵸 5종/사조대림 김 신제품 3종
  • 이지현기자
  • 승인 2020.02.2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뚜기 ‘오즈키친 치즈스틱’ 2종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자연치즈의 풍부한 맛을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즈키친 치즈스틱’ 2종을 출시했다.

‘오즈키친 치즈스틱’ 2종은 100% 자연 치즈만을 사용하여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이 적용돼 유탕처리를 통해 오일 스프레이 없이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오즈키친 치즈스틱’은 얇고 바삭한 튀김 안에 부드럽게 늘어나는 쫀득한 치즈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자연치즈의 고소한 풍미와 튀김의 바삭함이 특징이다. ‘오즈키친 치즈스틱 코코넛’은 치즈스틱의 튀김에 코코넛 슬라이스를 묻혀 치즈와 코코넛 각각의 고소함과 코코넛 슬라이스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기본 후라이팬 조리 외에도 에어프라이어에 기름 없이 5~6분만 조리하면 간편하고 맛있게 바삭한 치즈스틱을 맛볼 수 있다. 아이들 간식은 물론 어른들의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자연 치즈를 사용하여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오즈키친 치즈스틱’ 2종을 출시했다”며, “에어프라이어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 롯데제과 딸기 활용한 몽쉘, 카스타드, 롯샌, 초코파이, 칸쵸 5종

롯데제과(대표 민명기)는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제철과일 딸기를 활용, ‘몽쉘 딸기’, ‘카스타드 카카오베리’, ‘롯샌 딸기’, ‘초코파이 스트로베리&치즈’, ‘칸쵸 딸기요거트’ 5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5종은 ‘딸기 맛집’이라는 콘셉트를 내세웠다.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부드러운 생크림 속에 논산딸기를 사용한 잼이 들어 있으며 폭신하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카스타드 카카오베리’는 달콤한 밀크 크림 속에 상큼한 베리잼이 들어있는 카카오 케이크이다. ‘롯샌 딸기’는 바삭한 쿠키 사이에 상큼한 딸기 크림이 들어 있어 딸기의 풍미를 높였다. ‘초코파이 스트로베리&치즈’는 진한 치즈맛이 나는 파이 속에 딸기 쿠키칩을 넣어 씹히는 재미가 느낄 수 있고 딸기맛 마시멜로가 들어가 있다. ‘칸쵸 딸기요거트’는 비스킷 속에 달콤한 딸기요거트 크림이 들어가 있다.

신제품 5종의 패키지는 분홍의 바탕에 주원료인 딸기 등의 과일을 디자인에 삽입해 봄의 정취와 함께 과일의 신선함과 상큼함을 연상케 했다.

롯데제과는 향후에도 몽쉘, 카스타드 등 인기 제품에 계절에 맞는 과일 등의 소재를 적용하는 등 다양한 맛의 변화를 시도하며,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시즌 한정판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 사조대림 김 신제품 3종

김이 풍부한 영양과 낮은 칼로리의 건강간식으로 인식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1986년부터 이어온 해표김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맛과 컨셉의 김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표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재래김 ‘해표 김이봉’과 색다르고 다양한 맛의 ‘해표 시즈닝 김’, 간편하게 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한끼 톡톡 김자반’ 등 3종이다.

‘해표 김이봉’은 100% 국내산 원초에 통깨 100%의 해표 들기름을 발라 두 번 구워 더 고소하고 바삭한 맛과 식감이 일품인 재래김이다. ‘김이봉’이라는 제품명은 5g의 소규격 도시락 재래김 두 봉지를 한 패키지에 담았다는 의미에서 지어진 이름이다. 얼마전 사조대림과 편의점 CU가 손잡고 출시한 ‘김삼봉’ 또한 8매의 김이 들어있는 도시락 조미김 세 봉지를 한 패키지에 담아 ‘김삼봉’으로 이름 지어졌다. 사조대림은 앞으로도 다양한 구성을 통해 김사봉, 김오봉, 김육봉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와사비, 양꼬치, 마라 등 특색 있고 다양한 맛으로 시즈닝 한 ‘해표 시즈닝 김’ 3종은 건강한 간식 또는 술안주로 즐기기에 좋은 제품이다. 최근 인기가 높은 마라, 양꼬치 등의 맛을 적용했으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에 좋아 인기가 예상된다.

‘해표 한끼 톡톡 김자반’은 주먹밥, 떡국 등 여러 음식에 뿌리면 특별한 반찬 없이도 맛있는 한끼를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으로, 100% 국내산 원초를 사용해 아이들 밥 반찬 및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1회용 스틱으로 소포장 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성정은 담당은 “국민반찬 김이 국내외에서 프리미엄 웰빙간식으로 여겨지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향후 성장 가능성 또한 높다고 판단된다”라고 설명하며, “1986년부터 쌓아온 해표의 김 제조/판매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김 시장에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