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크라운제과 고영양 에너지바 2종/일동후디스 ‘앤업카페’ 5종 리뉴얼/사조대림 ‘해표 간편하게 먹는 고등어’ 4종
[오늘의 새상품] 크라운제과 고영양 에너지바 2종/일동후디스 ‘앤업카페’ 5종 리뉴얼/사조대림 ‘해표 간편하게 먹는 고등어’ 4종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08.13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크라운제과 고영양바 2종

크라운제과(대표 장완수)가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고영양 에너지바 2종을 출시한다. 바쁜 일상 탓에 놓치기 쉬운 영양 함량을 높이고, 거친 식감 일색에서도 탈피해 맛을 차별화했다.

‘고단백질 브라우니’는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 보충에 제격이다. 대표적인 단백질 식품인 계란 1개와 비슷한 15%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성인 하루 권장 섭취량의 13%에 해당한다. 우유에서 단백질 성분만 추출한 농축 유청 단백질로 체내 흡수가 빠르다. 통곡물이 들어 있지 않고 초콜릿으로 감싸서 부드럽고 달콤한 브라우니 맛을 구현했다.

‘고식이섬유바’는 식이섬유와 장내 유익균에 이로운 프리바이오틱스 등 장 건강을 돕는 성분으로 채웠다. 땅콩 귀리 등에 성분의 70%가 식이섬유인 치커리 뿌리 추출물을 더해 1일 권장량의 22% 수준의 식이섬유를 담았다. 고구마 2개와 맞먹는 양이다. 맛을 촉진키 위해 사용한 프락토 올리고당도 장 건강에 유익하다.

식이섬유 함량은 17%로 시중 제품보다 60% 가량 많은 편이다. 그만큼 장시간 포만감이 지속되는 반면 139kcal로 열량은 적어 다이어트나 시장기를 달래기에 좋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건강 식품에 한발 더 다가가면서 맛도 살려 기존 영양바와는 다른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일동후디스 ‘앤업카페’ 5종 리뉴얼

일동후디스가 국내 최초의 대용량 컵커피 ‘앤업카페’를 밀레니얼 세대에 어울리는 맛과 디자인으로 본격 리뉴얼해 선보인다.

지난 2015년을 시작으로 국내 대용량 커피시장을 이끌어온 ‘앤업커피’가 꾸준한 성장과 성원에 힘입어 최상급 원두는 물론 그린커피빈 추출물을 담아 맛과 건강까지 업그레이드했다. 앤업카페는 코스타리카 SHB, 엘살바도르 SHG 등 최고급의 스페셜 원두만을 사용, 정통 융드립 방식과 에스프레소 방식 등 제품별 원두 추출 방식을 달리해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살렸다. 또한, 1A등급 원유를 사용한 우유의 부드러운 맛과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5가지 제품 중 ‘리얼 라떼’와 ‘플랫 화이트’에는 항산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한 그린커피빈 추출물을 첨가해 다이어트와 건강까지 생각하는 프리미엄 커피를 완성했다.

패키지 또한 제품 특성에 맞는 부드러운 색감과 메탈릭한 라벨의 투톤을 연출해 밀레니얼 세대의 톡톡 튀는 감성을 자극, 커피 맛의 밸런스를 이미지화 한 ‘커핑 노트’를 더해 전문성을 높였다. 앤업카페 5종은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용량은 300ml으로 가격은 소비자가 2,500원이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앤업카페 5종 리뉴얼 출시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앤업카페 최애룩’ 이벤트를 진행한다. 앤업카페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색상과 그 이유를 입력하거나 초성으로 이뤄진 앤업카페의 시그니처 문장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공기청정기, 커피머신, 외식상품권 등 풍성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사조대림 ‘해표 간편하게 먹는 고등어’ 4종

사조대림은 가정에서 직접 조리하기 번거로운 수산물을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수산물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사조대림이 선보인 ‘해표 간편하게 먹는 고등어’는 우리 식탁의 대표 수산물 반찬 중 하나인 고등어를 다양한 맛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오리지널, 로제, 매콤, 숯불바베큐의 4종으로 구성됐다.

‘해표 간편하게 먹는 고등어’는 100% 국내산 고등어를 사용했으며, 일반 고등어 통조림과 달리 고등어의 통뼈를 발라내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편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사조 종합연구소와 요리 전문기관이 협업해 개발한 프리미엄 소스를 적용해 고등어 특유의 비린내를 잡았으며, 고등어의 담백한 맛과 어우러져 깊은 풍미와 특별한 맛의 다양한 고등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해표 간편하게 먹는 고등어 오리지널’은 허브딜을 첨가해 비린내 없이 더욱 깔끔한 맛과 함께 고소하고 담백한 고등어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로제 맛’은 크림과 토마토 소스의 조화가 일품인 로제 소스와 고등어의 담백함이 어우러져 아이들 간식이나 반찬 등으로 제격이다. 또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콤, 달콤한 맛을 첨가한 ‘매콤한 맛’과 ‘숯불바베큐 맛’은 밥 또는 면과 함께 비벼먹거나 밥 반찬 또는 술 안주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기기 좋으며, 특히 자신만의 레시피를 즐기는 모디슈머에게 인기가 예상된다.

사조대림 상온마케팅팀 신길준 담당은 “참치 및 다양한 수산물 통조림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사조에서도 앞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수산물 가정간편식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해표 간편하게 먹는 고등어 4종은 대형마트,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