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GT 건(健)’ 2종/일동후디스 ‘키요 출동 슈퍼윙스’ 5종
[오늘의 새상품]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GT 건(健)’ 2종/일동후디스 ‘키요 출동 슈퍼윙스’ 5종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06.1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GT 건(健)’ 2종

남양유업(대표 이광범)은 건강한 삶에 주목하는 중장년층은 물론 가족 모두의 건강까지 고려한 건강 두유 ‘맛있는 두유 GT건(健)’ 2종을 선보인다.

‘맛있는 두유 GT건’ 2종은 100% 국산 콩을 사용해 저당으로 달지 않고 콩 본연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으며, 남양유업만의 특허 공법으로 무첨가 두유액을 사용해 한 번 더 건강을 생각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100% 국산콩을 48시간 천천히 발효해 영양을 높인 ‘플레인’, 예로부터 약용으로 널리 알려진 100% 국산 검은콩으로 만든 ‘검정약콩’ 2종으로 구성되며, 현재 NS 홈쇼핑과 연계해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주 1회 이상 두유를 마시는 중장년층 대상 설문 조사결과, 달지 않고 고소한 맛과 국산콩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알게 됐고, 이를 제품 설계에 반영했다”며 “홍원식 남양유업 회장의 일등품질 철학을 반영한 프리미엄 건강 두유 ‘맛있는 두유 GT 건’ 2종은 중장년층은 물론 가족 모두가 식사대용이나 간편식으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응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평소 두유 좋아하시는 아버님에게 주문해 드리면 좋겠다”, “고소한 두유 맛이 너무 궁금해요”, “식사대용 셰이크로 쉐킷!” 등 신제품에 대한 다양한 기대감을 남겼다.

현재 온라인 채널 NS Mall 홈페이지와 홈쇼핑 모바일 앱, 쿠팡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6월부터는 할인점 및 슈퍼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일동후디스 ‘키요 출동 슈퍼윙스’ 5종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의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가 어린이 음료 ‘출동 슈퍼윙스’ 5종을 출시하며 어린이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

‘키요 출동 슈퍼윙스’는 키요 브랜드 철학인 '엄마안심 5대원칙'에 따라 국산 자연원료와 기능성 원료를 사용했다. 3~9세 아이들의 바른 입맛과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인위적인 향료이나 색소, 보존료와 같은 첨가물과 설탕을 최소화한 건강한 어린이 음료로, 유기농 보리차와 천연 과즙을 넣은 과즙음료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전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어린이의 식품안전을 위해 안전,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여부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획득한 ‘키요 출동 슈퍼윙스 유기농 보리차’는 국내산 유기농 보리와 현미를 사용해 인위적인 향이나 산도조절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구수하고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담아낸 어린이 전용 보리차 제품이다. 또한, 설탕과 당류를 철저하게 배제해 건강함을 살렸다.

‘키요 출동 슈퍼윙스 과즙음료’는 ‘딸기, 블루베리, 파인애플, 사과 등 총 4가지 맛으로, 천연 과즙에 설탕을 줄이고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이소말토 올리고당과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C, 칼슘 등을 더한 건강한 어린이 음료이다.

전 제품 모두 타르색소, 합성향료, 보존료 등을 넣지 않고 HACCP 인증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마실 때 혀가 끼지 않는 upgrade 안심캡 적용으로 원료에서 패키지까지 더욱 꼼꼼하게 설계됐으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출동 슈퍼윙스 캐릭터를 디자인 패키지에 적용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키요 출동 슈퍼윙스’는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주요 고객층이 어린이이기에 제품 안전과 품질에 각별히 신경 쓴 만큼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음료를 마시기를 바라는 부모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5월에 론칭한 ‘키요’는 이유식 이후 달고 자극적인 식품에 노출과 편식하기 쉬운 3~9세 아이들이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영양설계와 재료선별에 오랜 시간 공들인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다. ‘내 아이에게 먹이는 식품을 만든다’는 부모의 마음으로 제품 설계 시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균형을 고려하고 국산 원료를 사용을 우선 원칙으로 성장기에 필요한 기능성 원료를 추가하고 경화유지, 인공첨가물 등을 사용하지 않아 아이들이 바른 입맛과 건강한 식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