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단신] CJ제일제당, ‘K-Stage’ 2기 참가자 모집/BBQ, ‘잠실 롯데월드점‘ 오픈
[업계단신] CJ제일제당, ‘K-Stage’ 2기 참가자 모집/BBQ, ‘잠실 롯데월드점‘ 오픈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4.03.11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제일제당, 미쉐린 셰프와 함께할 ‘K-Stage’ 2기 참가자 모집

CJ제일제당이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실습 프로그램인 ‘K-Stage(스타쥬)’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K-스타쥬’는 유망 한식 셰프를 발굴, 육성하는 Cuisine. K(퀴진케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식을 세계적인 미식의 반열로 끌어올리기 위한 기반을 견고히 구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10월 ‘K-스타쥬’ 1기 운영을 시작으로 한식에 대한 열정이 가득하고, 성장 가능성이 뛰어난 영셰프를 선발해 세계 최고 수준의 한식 미쉐린 레스토랑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

이번 2기에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 2스타 레스토랑 △권숙수, 1스타 레스토랑 △소설한남 △솔밤 △에빗(EVETT)이 참여한다. 영셰프들은 최정상에 있는 셰프들의 곁에서 한식에 대한 식재료 및 레시피 아이디어, 그리고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한식의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미식의 가치를 전달하고 글로벌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데 초점을 두었다.

‘K-스타쥬’ 2기 참가 접수는 오는 24일까지 퀴진케이 홈페이지(cuisinekproject.com/kr)를 통해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참가자들은 4월부터 두 달간 실습을 진행한다. 인턴 종료 후에는 평가 결과에 따라 퀴진케이 소속 셰프로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 BBQ, ‘잠실 롯데월드점‘ 오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서울 송파구의 랜드마크,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매직아일랜드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달 문을 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점‘에 이어 ‘잠실 롯데월드점‘까지 오픈하며, 한국 대표 대도시 서울과 부산 속 세계적 규모의 테마파크에서 BBQ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BBQ 잠실 롯데월드점’은 매직아일랜드 내에서도 인기 어트랙션으로 손꼽히는 혜성특급 맞은편에 2층 495.8㎡(150평) 규모로 오픈했다. 넓은 실내 공간과 테라스 공간 등 놀이공원 컨셉에 맞춘 화려하고 쾌적한 인테리어가 이용객의 눈길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매장에서는 황금올리브치킨을 포함한 모든 치킨 메뉴와 프리미엄 치킨 버거, 해산물파스타, 통다리바베큐 치킨 라이스, 닭가슴살 그릴드 샐러드 등 단품과 세트 포함 총 57종의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