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농심 ‘누들핏 사발면맛’ 2종/아워홈 ‘K-STREET 컵 떡볶이’ 2종
[오늘의 새상품] 농심 ‘누들핏 사발면맛’ 2종/아워홈 ‘K-STREET 컵 떡볶이’ 2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4.03.11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농심 ‘누들핏 사발면맛’ 2종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육개장사발면맛’과 ‘누들핏 김치사발면맛’을 18일 출시한다. 2011년부터 10년 넘게 용기면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농심 사발면’ 고유의 맛과 칼로리 부담이 적은 ‘누들핏’의 장점을 더한 제품이다.

농심이 2022년 7월 출시한 ‘누들핏’은 국물까지 다 마셔도 130kcal 이하로, 다이어트와 체중 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를 타겟으로 한 제품이다.

녹두가 들어간 가늘고 투명한 당면으로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고,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해 효과적인 식단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올해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면 중량을 25% 증량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신제품 ‘누들핏 육개장사발면맛‘은 오리지널 제품 특유의 소고기육개장 감칠맛과 소용돌이 건더기를 그대로 살렸고, ‘김치사발면맛‘은 아삭한 김치 건더기와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김치찌개 맛을 담았다.

■ 아워홈 ‘K-STREET 컵 떡볶이’ 2종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옛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K-STREET 컵 떡볶이’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특히 떡볶이나 김밥 등 우리나라 고유의 길거리 음식이 주목받고 있다. 또한 추억을 자극하는 식문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학창시절 학교 앞에서 즐겼던 분식 메뉴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아워홈은 MZ세대와 글로벌 소비자를 주요 타깃으로 삼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 떡볶이 제품을 기획해 선보였으며, 내수용과 수출용 제품을 동시에 출시하여 국내외 시장을 동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은 ‘K-STREET 오리지널 떡볶이’와 ‘K-STREET 로제 떡볶이’ 총 2종이다. ‘K-STREET 오리지널 떡볶이’는 누구나 좋아하는 매콤달콤한 맛에 아워홈만의 특제 분말 스틱 ‘K-디아블로 소스’를 추가했다. 취향에 따라 매운 맛을 조절해 즐길 수 있는 재미 요소를 더했다. ‘K-STREET 로제 떡볶이’는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크리미하고 달콤한 핑크빛 로제소스에 매콤함을 더해 느끼하지 않게 맛볼 수 있다.

한 입에 쏙 들어가는 쌀떡은 시간이 지나도 굳거나 딱딱해지지 않아 말랑하고 쫄깃한 식감을 마지막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한 손에 들고 먹기 좋은 컵 사이즈에 포크가 함께 동봉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즐길 수 있다. 뚜껑을 활용해 쉽게 덜어 먹을 수 있어 편리하다.

‘K-STREET 컵 떡볶이’ 2종은 아워홈몰 또는 아워홈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