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바이오, ‘제주 맛 그릭요거트’ 3종 출시
스위트바이오, ‘제주 맛 그릭요거트’ 3종 출시
  • 김민 기자
  • 승인 2024.03.07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릭데이 봄시즌 신메뉴 선봬

그릭데이가 봄맞이 준비에 나선다.

식품 기반 바이오테크 기업 ㈜스위트바이오(대표 오종민)가 전개하는 국내 1세대 그릭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는 전국 매장에서 ‘제주 맛 그릭요거트’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7일 전했다.

새롭게 공개된 메뉴는 산뜻한 제주의 자연을 담은 ‘우도땅콩밭’, ‘콰사삭한라봉’, ‘제주그린까망돌’ 3종이다. 제주의 봄 기운을 그릭데이만의 방식으로 해석한 특별한 메뉴들로, 제철 재료와 상큼한 그릭요거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우도땅콩밭은 그릭요거트 위에 밭을 닮은 곡물 소보로와 프리미엄 우도 땅콩을 토핑으로 얹어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이 위에 밭에 물을 주듯이 허니스틱을 뿌려서 먹으면 고소하고 달콤한 요거트볼이 완성된다.

콰사삭한라봉은 제주의 특산물 한라봉이 들어갔다. 상큼한 과즙 요거트볼 위에 올라간 통귤칩을 스푼으로 부셔서 콰사삭 깨먹는 재미가 있다.

제주그린까망돌은 쿠키소보로가 현무암으로 덮힌 오름을 연상하게 하는 메뉴다. 제주 그린티 그릭요거트와 부드러운 라이트 그릭요거트를 한입에 떠먹으면 녹차의 쌉쌀한 맛과 그릭요거트의 부드러운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제주 한라봉을 활용한 한라봉퐁당은 물론, 딸기 시즌마다 매년 꾸준히 베스트셀러를 유지하는 딸기 메뉴들과 딸기 파르페 2종(생딸기파르페, 초코딸기파르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스위트바이오 오종민 대표는 “싱그러운 봄기운을 가득 담은 이번 신메뉴들은 제주도를 연상하게 하는 요거트볼 플레이팅으로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한다”라며 “제주의 제철과일과 재료들을 사용한 특별한 메뉴들을 맛보시고 활력과 에너지를 채워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