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단신]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 오픈 3주 만에 누적 방문객 2만 명 돌파/농심,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에 제품 1만 2천 세트 지원
[업계단신]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 오픈 3주 만에 누적 방문객 2만 명 돌파/농심,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에 제품 1만 2천 세트 지원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4.02.24 09:0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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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 오픈 3주 만에 누적 방문객 2만 명 돌파

bhc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지난 1일 문을 연 ‘수원스타필드점’ 누적 방문객 수가 3주 만에 2만 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이 입점한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수원은 MZ세대를 겨냥한 의류 편집숍, F&B 브랜드 등 특화 매장을 대거 유치해 수원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다.

스타필드 수원 7층에 위치한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은 총 240석 규모의 대규모 매장으로, 4인석에서 6인석까지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된 프라이빗한 독립 부스, 감각적이고 편안한 모노톤 인테리어 등 인기 요소를 두루 갖춰 젊은 층과 가족 단위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오픈 당일 매장 내방 고객은 약 1천명에 달했으며, 평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대기줄이 길게 늘어선 등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일 평균으로 보면 850여 명의 고객들이 방문했고, 타 신규 지점 대비 동기간 누적 판매액이 무려 60%를 웃돌며 외식계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등극했다.

▶ 농심,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에 제품 1만 2천 세트 지원

농심이 올해도 취약계층을 돕는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을 진행한다.

농심은 23일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서 ‘2024년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 착수식’을 가졌다. 이날 농심은 2억 4천만원 상당의 라면과 스낵, 생수로 구성된 푸드팩 1만 2천 세트를 기부하기로 했다. 농심은 지난 2020년부터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을 추진해 왔다.

농심 제품으로 구성된 이머전시푸드팩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취약계층은 물론 재난재해시 이재민 긴급 지원 용도로도 활용된다. 2023년에는 취약계층 정기기부에 약 6천 세트, 산불 및 집중호우 피해지역에 4천 세트로 총 1만 세트를 기부했다.

올해는 최근 경기침체로 취약계층 상시지원 요청이 증가하는 점을 고려, 기부 규모를 전년 대비 20% 확대해 1만 2천 세트를 지원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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