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CJ웰케어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풀무원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
[오늘의 새상품] CJ웰케어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풀무원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
  • 김민 기자
  • 승인 2024.02.20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웰케어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

CJ웰케어는 ‘포스파티딜세린’ 원료로 만든 인지력 개선 신제품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세포막을 구성하는 인지질의 한 종류로, 뇌의 신경세포막에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뇌세포의 기능을 돕는 물질이다. 나이가 들면서 우리 몸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식품이나 건강기능식품을 통한 보충 섭취가 필요하다.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는 100%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포스파티딜세린 300mg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일일 섭취량으로, 특허 제조공법으로 만들어 지표 성분이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미국 식품의약국(FDA) 안전성 인증 제도인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에 등재된 프리미엄 포스파티딜세린으로 장기간 섭취해도 무리가 없으며, 국내 식약처로부터 인지력 개선뿐 아니라 피부건강 및 피부보습 등의 기능성까지 인증받았다.

또한,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E를 배합한 과학적 설계와 소화흡수가 편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CJ웰케어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닥터뉴트리 슬립메이트 락티움‘ 리뉴얼 제품도 선보였다.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로 수면질 개선에 효과적인 ‘락티움’을 함유해 깊은 잠을 자지 못해 고민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지난해 상반기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풀무원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온 가족이 간편하게 마시면서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맛있는 고단백 음료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190㎖/1,800원)’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프로틴밸런스 로우슈거’는 국내산 1등급 원유에 분리유단백, 대두단백을 함께 담아 동·식물성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고단백 음료다. 제품 190㎖ 한 팩에 12g의 단백질을 함유해 닭가슴살 40g 또는 우유 400㎖를 섭취하는 것과 비슷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식약처 식품영양성분 데이터베이스 기준)

여기에 칼슘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필수아미노산 BCAA(로이신, 발린, 이소로이신)까지 1,000㎎ 더해 균형 잡힌 영양 설계로 건강함을 높였다.

또한 스테비아와 알룰로스를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하여 당 함량을 줄이고, 한 팩 100㎉에 저지방 스펙으로 완성했다. 가볍고 건강한 식단을 원하는 이들의 식사 대용이나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 시니어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 아이들 영양 간식 등으로도 활용하기 알맞다.

제품은 국내산 15곡 분말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그레인’과 코코아의 진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초코’ 2종으로 선보인다.

제품 포장재는 멸균 종이팩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보관하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