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단신] 올가홀푸드, 스타필드 수원점에 올가 매장 오픈/농심 X 라이프워크, 명동에 ‘농심 브랜드존’ 운영/아웃백, ‘위글위글’ 콜라보 기프트 카드 출시
[업계단신] 올가홀푸드, 스타필드 수원점에 올가 매장 오픈/농심 X 라이프워크, 명동에 ‘농심 브랜드존’ 운영/아웃백, ‘위글위글’ 콜라보 기프트 카드 출시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4.01.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풀무원 올가홀푸드, 스타필드 수원점에 올가 ‘LOHAS Fresh Market’ 오픈

풀무원 계열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는 더 많은 소비자가 올가만의 지속가능한 가치소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스타필드 수원점 1층에 올가 매장을 신규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올가는 이번 스타필드 수원점 ‘LOHAS Fresh Market’ 오픈을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식생활을 추구하는 가족단위 고객에게 올가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중점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어린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매장 내에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이 지속가능가치를 담은 올가의 다양한 제품들을 더 쉽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매장은 고객이 친환경 가치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City Farm 존 △Locally Farmed 존 △Sustainably Grown 존 △Fresh & Easy존 △Ready meal 존에 집중해 선보인다. 지속가능성을 강조한 올가의 친환경 가치를 더욱 쉽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시각적 요소와 브랜드 메시지를 매장 곳곳에 활용했으며, 시음∙시식∙즉석 로스팅 견과 등 여러 체험형 이벤트 진행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올가 스타필드 수원점 한정 오픈런 상품을 매장 오픈 일부터 2월 8일까지 2주간 운영한다. 또한 올가의 지속가능 가치와 헤리티지를 발견할 수 있는 대표 품목 8가지 구매 시 선착순 2천 명에게 100% 당첨 스크래처 쿠폰을 증정하는 ‘올가의 발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농심 X 라이프워크, 명동에 ‘농심 브랜드존’ 운영

농심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라이프워크’와 협업해 명동에 농심 브랜드존을 선보인다. 이번 브랜드존은 외국인 관광객이 많은 명동 상권의 특성을 감안, 이들이 K라면으로 즐겁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농심 브랜드존이 위치하는 ‘라이프워크 도깨비마트 명동점’은 의류 매장과 카페, 식료품점으로 구성된 복합 매장으로 방문자의 70% 이상이 외국인 관광객이다. 농심은 해당 매장 지하 1층 식료품 판매공간에 약 20㎡ 규모의 전용 브랜드존을 설치했다.

농심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라면을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존을 구성했다. K라면 콘셉트로 농심 주요제품 진열공간과 포토존을 감각적으로 연출하고, 브랜드존에서 구매한 제품을 인근 시식공간에서 즉석조리기,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바로 먹어볼 수 있다.

라이프워크 도깨비마트 명동점 농심 브랜드존은 오는 31일부터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 bhc그룹 아웃백, ‘위글위글’ 콜라보 기프트 카드 출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새해를 맞아 기프트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콜라보 굿즈를 한정으로 선보이고,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웃백x 위글위글 콜라보 기프트 카드’는 금액별로 5만 원권(1종), 10만 원권(1종) 등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아웃백 자사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와 위글위글의 대표 IP ‘위글베어’를 활용한 사랑스럽고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위글위글 특유의 화려한 색감과 트렌디한 감성 등이 더해져 소장 욕구를 한껏 불러일으킨다.

새롭게 출시된 기프트 카드는 아웃백 전 매장에서 구매 및 사용 가능하며, 매장별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단, 딜리버리 전용 매장은 제외)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아웃백은 콜라보 기프트 카드 출시를 기념해 굿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의 기프트 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위글위글과 협업 제작한 ‘2024 다이어리 키트’를 한정 수량 제공한다. ‘아웃백 x 위글위글 콜라보 2024 다이어리 키트’는 △데일리형 다이어리 △텀블러 △리무버블 스티커(2종) △마스킹 테이프(2종) 등 풍성하게 구성되어 실용도가 높고,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재미까지 모두 갖춰 SNS 상에서 이미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외에도, 아웃백은 모바일, PC에서 배경화면 또는 메신저 이미지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디지털 굿즈를 상시 무료로 배포한다. 위글위글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감각적 이미지의 신규 디지털 굿즈는 아웃백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