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단신] CJ제일제당,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성료/매일헬스뉴트리션, 육상 국가대표 선수단 해외전지훈련 선전 기원
[업계단신] CJ제일제당,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성료/매일헬스뉴트리션, 육상 국가대표 선수단 해외전지훈련 선전 기원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4.01.22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제일제당,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성료

CJ제일제당 비비고가 글로벌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진행한 브랜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8월 비비고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ve Delicious’를 내세운 캠페인을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한국, 미국, 일본, 유럽, 중국, 태국에서 동시에 론칭한 바 있다. 이 캠페인은 ‘Life tastes better when you live delicious’를 키 메시지로, 비비고를 통해 ‘더욱 맛있고 즐거워지는 삶’을 중독성 있는 캠페인 송(Song)과 함께 전달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 참여형 ‘#LiveDelicious 챌린지’를 진행, 젠Z를 비롯한 젊은 층과 적극 교감했다. 한국과 유럽에서는 캠페인 영상의 댄스를 따라 추는 비비고 댄스 챌린지를 진행했고, 미국에서는 소비자가 마트 계산대에서 캠페인 송을 따라 부르면 비비고 만두를 공짜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약 3개월의 캠페인 결과,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상승하는 한편, ‘에너제틱한’, ‘즐거운’, ‘열정적인’ 등의 키워드가 새로운 주요 브랜드 이미지로 자리잡았다.

▶ 매일헬스뉴트리션, 육상 국가대표 선수단 해외전지훈련 선전 기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은 지난 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 대한육상연맹 동계훈련에 1,300만원 상당의 셀렉스 프로핏 제품을 지원했다고 19일 밝혔다.

대한육상연맹이 주관한 이번 동계훈련에는 육상 전 종목(단거리, 중장거리, 투척, 도약) 국가대표단, 후보 선수 및 청소년, 꿈나무 선수 245명이 참가했다. 육상 국가대표 선수들은 이번 동계훈련을 마치고 19일 독일로 해외전지훈련을 떠났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지난 2021년 대한육상연맹과 후원 협약을 맺고, 대한육상연맹 단백질 보충제 공식 후원사로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왔다. 국가대표 선수단과 육상 우수선수들에게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지원했을뿐 아니라, 전국육상선수권대회와 같은 행사를 후원하고 꿈나무 장학금도 지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