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아미오 건강담은 식단 캣’/하림 ‘마늘 듬뿍 닭볶음탕’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아미오 건강담은 식단 캣’/하림 ‘마늘 듬뿍 닭볶음탕’
  • 김민 기자
  • 승인 2023.12.29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풀무원 ‘아미오 건강담은 식단 캣’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반려묘의 건강 관리를 위한 기능성 주식 ‘건강담은 식단 캣’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 ‘건강담은 식단 캣’은 반려묘의 3가지 건강 고민에 맞춘 기능성 원료로 만든 기능성 사료로 면역력 강화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 Q10’을 98㎎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 소속 내과 전문 수의사가 직접 제품 설계에 참여하고 엄선한 식품 유래 원료와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영양 전문성을 높였다.

‘건강담은 식단 헤어볼케어’는 반려묘의 헤어볼과 장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차전자피 식이섬유5,000㎎과 풀무원 특허 식물성 유산균 ‘PMO 08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장내 털을 뭉치게 하고 장 운동이 활발해지도록 돕는다. 여기에 오메가-3 지방산을 더해 모질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건강담은 식단 체중케어’는 실내 생활로 활동량이 적거나 중성화 수술 후 체중 관리가 필요한 반려묘의 체중 조절을 돕는 제품이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공액리놀레산(CLA)과 L-카르니틴을 함유했으며, 대사에너지(ME)를 100g당 298㎉로 가볍게 설계했다.

‘건강담은 식단 유리너리케어’는 요로계 건강 관리 및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안토시아닌과 프로안토시아닌이 풍부한 크랜베리와 소변의 산성도를 조절해 주는 DL-메티오닌을 사용했다. 여기에 레시틴과 티로신을 추가해 반려묘의 비뇨기 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스트레스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패키지 후면에는 반려동물 사료에 필수로 표시해야 하는 영양성분 이외에 제품별 기능성 원료의 종류와 함량까지 추가로 표기하여 제품 정보를 투명하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반려묘 체중에 따른 1일 권장 급여량도 표기해 필요한 양만큼 편리하게 급여할 수 있다.

■ 하림 ‘마늘 듬뿍 닭볶음탕’

㈜하림이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마늘을 듬뿍 넣어 알싸한 풍미를 살린 ‘마늘 듬뿍 닭볶음탕’을 출시한다.

하림은 외식 물가 상승으로 비교적 저렴한 비용에 맛있는 한 끼를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를 위해 가성비 좋은 닭볶음탕 밀키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닭볶음탕에 필요한 재료가 모두 준비되어 있어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전문점 수준의 요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하림의 ‘마늘 듬뿍 닭볶음탕’은 먹기 편하게 부위별로 손질한 100% 국내산 닭고기 한 마리와 당근, 감자, 양파 등 신선한 야채, 특제 소스로 구성되어 있다. 달콤하면서도 알싸한 맛을 더해줄 국산 다진 마늘을 비롯해 각종 채소가 필요한 만큼 들어있어 재료가 부족하거나 애매하게 남아 보관 및 뒤처리를 고민할 일이 없다.

냄비에 닭고기, 감자, 당근, 양파, 다진 마늘과 함께 태양초 고추장 양념소스를 넣고 끓이면 신선한 닭고기와 야채에 간이 속 밴 닭볶음탕을 맛볼 수 있다. 고추장 베이스 양념에 국산 마늘의 알싸함이 더해져 국물 맛이 더 시원하고 칼칼하며, 은은한 달콤함과 깊은 감칠맛도 일품이다. 기호에 따라 당면이나 떡, 라면 사리 등을 추가하면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