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마켓오 다쿠아즈 레드베리’/대상㈜ 오푸드 ‘치킨 디핑소스’ 2종
[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마켓오 다쿠아즈 레드베리’/대상㈜ 오푸드 ‘치킨 디핑소스’ 2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3.12.05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 오푸드 치킨 디핑소스 2종

대상㈜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O’food)가 한국식 치킨 맛을 그대로 살린 치킨 디핑소스 ‘매콤달콤 고추장(Swicy Gochujang)’과 ‘스모키 K-BBQ(Smoky K-BBQ)’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최근 K-푸드의 높아진 위상에 한국식 치킨 프랜차이즈가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다. 대상㈜은 이점에 착안해 외국의 가정에서도 한국식 치킨 맛을 손쉽게 낼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신제품 2종은 고추장과 간장을 이용해 풍부한 감칠맛과 고유의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오푸드 치킨 디핑소스 ‘매콤달콤 고추장’은 청정원의 노하우로 매콤한 감칠맛을 살린 고추장에 달콤한 토마토소스를 배합한 제품이다. 프라이드 치킨에 골고루 묻히면 한국식 정통 양념치킨의 맛을 즐길 수 있고 너겟, 감자튀김 등과도 잘 어울린다.

오푸드 치킨 디핑소스 ‘스모키 K-BBQ’는 간장소스에 훈연향을 입혀 한국식 간장 치킨의 맛을 구현했으며, 한국식 바비큐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남녀노소 선호하는 달콤짭조름한 맛으로 스테이크, 핫도그, 피자 등 다양한 서양 음식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다.

이번 신제품은 테이블 소스를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서구 식문화에 맞춰 튜브형 패키지를 적용했다. 이에 가정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캡이 입구를 막아주어 위생적이다.

■ 오리온 ‘마켓오 다쿠아즈 레드베리’

오리온(대표 이승준)은 겨울 한정판 ‘마켓오 다쿠아즈 레드베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다쿠아즈 레드베리는 특유의 부드러우면서 폭신한 식감에 동결 건조한 딸기 원물과 딸기 크림으로 상큼한 맛을 더했다.

프랑스 정통 제조 방식을 그대로 적용해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즐기는 수제 디저트와 같은 고급스러운 비주얼도 구현했다.

다쿠아즈는 계란 흰자로 만든 머랭(거품)을 바삭하게 구운 뒤 그 안에 휘핑크림이나 버터크림 등을 채워 넣은 프랑스의 대표적인 디저트다. 오리온은 지난해 12월 다쿠아즈 매출이 월 평균 대비 약 80% 증가하는 등 겨울철 수요가 높아지는 것에 착안해 제품 개발에 착수했다.

특히 최근에는 호텔이나 커피 프랜차이즈에서도 딸기를 활용한 메뉴가 큰 인기를 얻고 있어 다쿠아즈 레드베리를 출시하게 됐다. 편의점을 비롯해 대형마트, 이커머스 채널에서도 손쉽게 구매해 친구, 연인과 함께 분위기 있는 티타임을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