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롯데웰푸드 젤리셔스 ‘러버러버’/오리온 스윙칩 한정판 ‘베트남쌀국수맛·스리라차소스맛’/풀무원다논 ‘풀무원요거트 하루 드링크’ 2종
[오늘의 새상품] 롯데웰푸드 젤리셔스 ‘러버러버’/오리온 스윙칩 한정판 ‘베트남쌀국수맛·스리라차소스맛’/풀무원다논 ‘풀무원요거트 하루 드링크’ 2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3.11.3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웰푸드 젤리셔스 ‘러버러버’

롯데웰푸드는 기존 젤리셔스 젤리와 차별화된 새로운 형태와 식감의 젤리셔스 ‘러버러버’를 출시했다.

롯데웰푸드는 개발에 앞서 남녀 연령별 젤리 구입, 취식빈도에 대한 소비자 자체 조사를 통해 아이와 10대들의 간식으로 여겨지던 젤리가 20~30대 여성이 자주 소비한다는 점을 개발 요소에 적극 반영했다.

이번에 선보인 젤리셔스 ‘러버러버’는 백도와 골드키위 맛으로 2종이다. 2030 여성의 취향을 반영해 사랑스럽게 느껴지는 단어를 제품명으로 사용해 감성을 자극했고, 제품 모양도 예쁘고 귀여운 보석모양 하트로 만들어 시각적인 즐거움도 더했다.

또 ‘러버러버’는 쫄깃한 젤리와 에어레이션 공법을 사용한 폭신한 젤리의 조화로 말랑하면서도 쫀득한 두 가지 식감을 한번에 즐길 수 있어 재미있다.

젤리 속에는 진한 과일맛 시럽도 들어가 있어 상큼함을 더했다. 풍부한 시럽의 양(전체 중량의 약 15%)으로 젤리의 촉촉한 느낌을 배가해준다. 백도 맛은 핑크색 젤리 안에 달달한 백도시럽이, 골드키위 맛은 노란색 젤리 안에 새콤한 골드키위 시럽이 들어 있다.

■ 오리온 스윙칩 한정판 ‘베트남쌀국수맛·스리라차소스맛’

오리온(대표 이승준)은 스윙칩 스윙로드 한정판 ‘베트남쌀국수맛’, ‘스리라차소스맛’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스윙칩 스윙로드는 ‘양념 물결을 따라 전 세계 맛 탐험’을 콘셉트로 기획한 제품으로, 이번에 출시하는 첫 번째 시리즈에는 국내 생감자칩 중 처음으로 베트남 대표 음식의 맛을 담았다.

베트남쌀국수맛은 오리온 글로벌연구소가 자체 개발한 시즈닝을 더해 진한 양지육수 풍미와 담백한 감자 맛의 조화를 잘 살려냈다.

스리라차소스맛은 베트남쌀국수에 곁들이는 칠리소스 맛 양념이 스윙칩 특유의 물결모양 굴곡 사이사이에 배어들어 이국적인 매콤 새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두 제품을 함께 먹으면 마치 스리라차소스를 뿌린 쌀국수를 먹는 듯한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도 “감자 맛과 쌀국수 맛이 조화롭다”, “매콤 새콤한 스리라차소스맛이 스윙칩과 잘 어울린다”, “두 가지 맛을 한꺼번에 먹어보니 진짜 쌀국수를 먹는 것 같다” 등의 호평을 받았다.

오리온은 1988년 포카칩을 출시한 이후 스윙칩, 포카칩 MAX 등을 선보이며 국내 생감자 스낵 시장에서 30여 년 동안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중국에서는 연간 1000억 원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중이며, 베트남에서도 유수의 글로벌 제품 등을 제치고 현지 생감자 스낵 시장 점유율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 풀무원다논 ‘풀무원요거트 하루 드링크’ 2종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챙기는 하루 건강 요거트 ‘풀무원요거트 하루 드링크’ 2종(사과, 포도)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풀무원요거트 하루 드링크’는 하루 한 병으로 프로바이오틱스와 칼슘, 비타민 D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국내 소비자들이 요거트를 통해 장건강은 물론 칼슘 섭취 등, 다양한 건강 관련 편익을 기대하는 니즈를 반영해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요거트 세계 판매 1위(2020 Nielsen 데이터 기준) 다논의 기술력으로 엄선한 프로바이오틱스를 병당 300억 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를 담았다. 또, 뼈와 치아를 형성하는데 필요한 칼슘 110mg(제품 1병 기준)과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0%를 충족시키는 비타민D를 함유해 건강까지 고려했다.

사과와 포도의 상큼한 과일맛이 부드럽고 담백한 요거트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