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솥반 ‘곤드레감자영양밥’ 출시 및 ‘영양이 솥는 밥’ 캠페인 진행
CJ제일제당, 햇반솥반 ‘곤드레감자영양밥’ 출시 및 ‘영양이 솥는 밥’ 캠페인 진행
  • 김민 기자
  • 승인 2023.11.2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햇반솥반이 신제품 ‘곤드레감자영양밥’을 출시하고, 햇반솥반의 풍성한 재료를 알리기 위한 ‘영양이 솥는 밥’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로 선보인 햇반솥반 ‘곤드레감자영양밥’은 국내산 곤드레와 포슬포슬한 감자를 듬뿍 넣고, 무 달인 물로 밥을 지어 깊은 맛을 내는 제품이다. 특히, 곤드레의 향긋함과 참기름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햇반솥반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총 9종의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게 됐다. 햇반솥반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고 메뉴 구성이 다양해,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즐길 수 있다. ‘전복내장영양밥’은 바쁜 아침 간편 든든한 아침 식사로, ‘곤드레감자영양밥’은 든든함이 필요한 점심 식사로, ‘꿀약밥’은 출출한 간식시간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햇반솥반에 담긴 풍성한 재료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마련했다. 먼저, CJ제일제당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바다, 산속에 있는 전복, 버섯, 소가 솟아올라 햇반솥반에 담겼다는 이야기의 ‘영양이 솥는 밥’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햇반솥반 속 재료의 실체를 재치 있게 전달한다.

이보다 앞서 지난달 열린 국내 최대 규모 캠핑 문화축제인 ‘제16회 고아웃캠프’에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약 1만 명 이상이 참가해 햇반솥반 제품을 직접 먹어보며 풍성한 재료의 실체를 직접 느껴보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햇반솥반은 룰렛 게임과 초성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로 제품을 알리고, 취식 기회를 제공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기존 햇반솥반의 인기에 힘입어 풍부한 맛과 식감을 담은 신제품 ‘곤드레감자영양밥’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함께 준비한 캠페인 영상을 통해 재료의 풍성함과 영양을 가득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햇반솥반은 전국·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영양이 솥는 밥’ 캠페인을 기념해 CJ더마켓, 네이버, 지마켓에서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