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올가홀푸드 ‘고단백 플레인 스콘·통밀 베이글'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올가홀푸드 ‘고단백 플레인 스콘·통밀 베이글'
  • 김민 기자
  • 승인 2023.09.01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풀무원 올가홀푸드 ‘고단백 플레인 스콘·통밀 베이글'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고단백 플레인 스콘’, ‘통밀 베이글'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가가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플레인 스콘', 18시간 발효해 더 쫄깃한 ‘통밀 베이글' 2종으로 소비자 선호도에 따라 영양성분 및 첨가물을 고려해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정에서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 5분 정도만 조리하면 갓 구운 빵을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냉동 제품으로 구성돼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기는 홈베이킹족에게 안성맞춤이다.

‘고단백 플레인 스콘(70g*4입, 280g/12,800원)’은 식단 관리 중에도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9g이었던 단백질 함유량을 소비자 선호도에 따라 12g으로 늘려서 함유했으며, 플레인 맛으로 취향에 맞게 잼이나 버터를 곁들이면 영국식 애프터 눈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연구를 통해 비린 맛이나 뻑뻑한 식감 없이 맛을 구현해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조리 없이 에어프라이어 170도에 5분 정도 데워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통밀 베이글(100*4입, 400g/7,700원)’은 통밀과 두부, 사워도우 발효종으로 쫄깃하고 고소한 맛을 내며, 국산 콩으로 만든 두부를 11%, 통밀가루를 22% 함유해 밀가루 비중을 줄이고 단백질과 부드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18시간 발효한 사워도우 발효종으로 한 번 더 발효해 씹는 맛을 더욱 살렸다. 기본적인 맛의 베이글로 어떤 재료와도 잘 어울려 잼, 크림치즈, 스프레드를 발라 즐길 수도 있으며 채소와 햄을 넣어 샌드위치로도 활용할 수 있다. 냉동제품으로 장기간 보관할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