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CJ웰케어 ‘전립소 쏘팔정 맥스’/샘표 ‘서리태 토장’/대상웰라이프㈜ ‘웨이프로틴’
[오늘의 새상품] CJ웰케어 ‘전립소 쏘팔정 맥스’/샘표 ‘서리태 토장’/대상웰라이프㈜ ‘웨이프로틴’
  • 김민 기자
  • 승인 2023.08.2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웰케어 ‘전립소 쏘팔정 맥스’

CJ제일제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독립법인 CJ웰케어는 고함량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전립소 쏘팔정 맥스’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전립소 쏘팔정 맥스’에는 기능성 원료인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이 일일 섭취량 기준 최대치가 들어있다. 하루 한 알만 먹어도 간편하게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을 챙길 수 있다.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테스토스테론 증가와 전립선 부피·잔뇨량 개선이 확인됐으며, 옥타코사놀은 탈진 시 까지 운동 시간 향상, 최대 산소 섭취량 증가 등이 확인됐다.

이밖에도 ‘전립소 쏘팔정 맥스’에는 에너지 대사 증진, 체내 에너지 생성 등을 위한 비타민 B군(B1, B2, B6)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뼈 형성을 돕는 망간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들어있다. 비타민 B군은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0%, 아연과 망간은 기준치 대비 200%가 들어있는 등 고함량으로 함유해 남성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4050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CJ웰케어는 지난해 1월 CJ제일제당 건강사업부에서 분할돼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 국내에 ‘먹는 화장품’ 개념을 도입한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InnerB)’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샘표 ‘서리태 토장’

샘표가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과 진행한 ‘우리장 프로젝트’를 통해 국산 검은콩 ‘청자5호’로 만든 ‘서리태 토장’을 새롭게 선보였다. ‘우리장 프로젝트’는 샘표와 농정원이 우수한 우리 장(醬)의 가치를 높이고 청년귀농인의 안정적인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한 민관상생협업 프로젝트다.

신제품 ‘서리태 토장’은 양반가의 비법장인 토장을 청년 농부들이 정성스럽게 키운 국산 검은콩 ‘청자5호’로 만든 프리미엄 된장이다. 토장은 된장을 더 맛있게 먹기 위한 선조들의 지혜가 담겨있는 비법장으로, 간장을 빼지 않고 통째로 발효 숙성해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샘표는 2015년 전통 방식에서 착안한 ‘샘표 토장’을 출시해 프리미엄 콩된장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청자5호’는 농촌진흥청 국립식량과학원이 토종 서리태를 개량해 내놓은 신품종이다. 겉은 검지만 속은 연한 녹색이며, 국립식량과학원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재래종보다 단백질 함량이 높고 안토시아닌과 이소플라본 등 항산화 물질 역시 각각 2.7배, 1.4배 높다고 알려져 있다. 샘표는 77년 발효 기술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검은콩인 ‘청자5호’의 최적의 발효 및 숙성 조건을 연구해, 검은콩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된장을 상품화하는데 성공했다. 단백질 함량이 높은 ‘청자5호’로 간장의 맛 성분을 그대로 담아 발효 숙성한 ‘서리태 토장’은 차원이 다른 구수함과 감칠맛을 자랑한다.

신제품 ‘샘표 서리태 토장’은 28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샘표는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출시를 기념하며 9월 11일까지 2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후 9월 12일부터는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 대상웰라이프㈜ ‘웨이프로틴’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스포츠용 고함량 단백질 보충제 마이밀 ‘웨이프로틴’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1회 섭취량 기준 단백질 30g과 BCAA 9,000mg을 함유해 운동 전후 효과적인 에너지 보충과 근육 형성에 도움을 준다. 단백질과 BCAA 모두 마이밀 제품군 중 최대 함량이며, 단 한 번의 섭취로 운동 효과를 높이는 데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보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웨이프로틴’은 글로벌 브랜드사의 원료를 사용한 100% 프리미엄 유청단백질 제품으로 운동과 함께 섭취하는 점을 고려해 WPC(농축유청단백)와 WPI(분리유청단백)만을 담아냈다.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비롯해 18종의 아미노산을 포함한 ‘완전 단백질’로 설계해 운동 후 단백질 합성에 도움을 준다.

뛰어난 맛은 물론 가성비 좋은 1kg 대용량 제품으로 장기적인 관리가 필요할 때도 꾸준히 섭취할 수 있다. 더치 코코아 분말을 담아 보충제 특유의 텁텁함은 잡고, 깊고 부드러운 초코맛을 살려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