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지평주조 ‘평생막걸리’
[오늘의 새상품] 지평주조 ‘평생막걸리’
  • 김민 기자
  • 승인 2023.08.11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평주조 ‘평생막걸리’

지평주조가 100년의 가치를 담아 평생 함께할 수 있는 신제품으로 ‘평생막걸리’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평생막걸리’는 100여년의 시간동안 변하지 않는 지평주조의 신뢰와 집념, 그리고 양조 철학을 담아 만들었다. 올해 5월 양조의 과학화를 위해 새롭게 완공된 천안공장에서 생산한 첫 번째 신제품으로, 전통주 전문가와 지평주조 임직원 전원이 참여한 관능테스트에서 품질과 맛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아 1위로 통과한 제품이다.

‘평생막걸리’는 체계적인 온도 관리와 고도화된 과학기술을 통해 품질 향상과 맛의 품격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양주(二釀酒) 공법을 새롭게 재해석한 발효제법이 평생막걸리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발효 과정에서 나온 탄산이 부드럽고 깔끔한 맛과 어우러지며 더욱 풍부한 맛과 향을 구현한다. 지평주조에서는 이렇게 만들어진 막걸리를 소비자들이 가장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냉각 숙성과 자체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제조부터 유통까지 신선하게 관리하고 있다.

제품명은 평생 함께하면서 언제까지나 좋은 막걸리만 선보이겠다는 지평주조의 약속에서 착안하게 됐다. 패키지는 ‘평생’이라는 말처럼 항상 옆에 있는 친근한 느낌을 불러 일으키기 위해 엠블렘 형태의 레트로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재질을 사용했다. 또한 녹색의 색상으로 안정되고 편안한 이미지와 클래식함을 표현했다.

‘평생막걸리’는 중대형 슈퍼를 시작으로 대형마트까지 유통 채널을 다각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