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롯데웰푸드 ‘로스팜97 라이트’/풀무원녹즙 ‘ABC플러스D’
[오늘의 새상품] 롯데웰푸드 ‘로스팜97 라이트’/풀무원녹즙 ‘ABC플러스D’
  • 김민 기자
  • 승인 2023.07.20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웰푸드 ‘로스팜97 라이트’

롯데웰푸드가 나트륨 함량을 25% 줄인 프리미엄 캔햄 ‘로스팜97 라이트’를 출시했다. 국내 캔햄 중 최대 육함량을 자랑하는 ‘로스팜97’ 시리즈를 보다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로스팜은 1983년 6월 국내 최초로 생산된 순수 우리 기술 사각캔햄 브랜드다. 해외 로열티 없는 순수 국내기술과 노하우를 담은 로스팜은 출시 40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많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로스팜97 라이트’는 보다 건강한 느낌을 추구하지만 맛도 포기할 수 없는 소비자를 위한 나트륨 저감 제품이다. 100g당 나트륨 함량이 510㎎으로 캔햄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의 평균 나트륨 함량(753㎎)보다 25% 가량 낮다. 나트륨 함량을 저감했지만 롯데햄의 오랜 육가공 노하우를 담아 맛은 기존 로스팜만큼 뛰어나다.

제품명의 ‘97’이라는 숫자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한 캔에 돼지고기를 97%까지 가득 담아 국내 캔햄 중 역대 최고 수준의 돈육 함량을 자랑한다. 높은 육함량 덕분에 단백질 함유량도 높다. 100g당 단백질 함유량이 16g에 달해 캔햄 제품 중에서도 높은 수준에 속한다.

로스팜97 시리즈는 돈육 함량이 제품 구매 만족도를 가장 크게 좌우한다는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미엄 캔햄 브랜드다. 육함량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최적의 배합 비율을 찾기 위해 0.1% 단위로 배합을 달리하며 수많은 테스트를 거쳤다. 그 결과 육함량 97%라는 햄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리면서도 기술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최적의 비율이 탄생한 것이다.

■ 폰타나 ‘발사믹 식초 플래티넘’

폰타나가 IGP인증을 받은 이탈리아 모데나 발사믹 식초의 정수 '폰타나 모데나 발사믹 식초 플래티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폰타나 모데나 발사믹 식초 플래티넘’은 발사믹의 본고장 이탈리아 모데나에서 제조부터 숙성, 병입까지 완료한 제품이다. 이탈리아 모데나 발사믹 컨소시엄의 엄격한 생산 원칙을 준수해 지리적 보호 표시(IGP) 인증을 획득하고 연간 한정 수량 생산한다. 지리적 보호 표시(IGP)는 이탈리아 모데나와 레지오 에밀리아 지역이 원산지인 발사믹 식초를 보호하고 유사 상품의 범람을 막기 위한 인증 제도다.

신제품 ‘폰타나 모데나 발사믹 식초 플래티넘’은 엄선한 이탈리아 포도 품종 7가지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우아한 산미와 뛰어난 바디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10년 이상 숙성한 와인 식초로 자연스러운 새콤함을 더했으며, 보존료 없이 오크(OAK) 배럴에서 장기간 자연 숙성해 우디하고 달콤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폰타나 모데나 발사믹 식초 플래티넘’은 빵과 샐러드는 물론 과일, 치즈, 하몽, 스테이크 등 어느 요리에나 잘 어울린다. 특히 담백한 계란이나 두부요리, 고기나 버섯 요리와 궁합이 좋고, 치즈나 하몽 등 짭짤한 음식에 더하면 포도의 깊은 풍미와 조화를 이룬다. 카라멜 색소, 액상과당, 인공감미료 등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정통 발사믹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 풀무원녹즙 ‘ABC플러스D’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하루 한포로 간편하게 채소와 과일 섭취를 돕는 건강즙 ‘ABC플러스D(70㎖)’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ABC플러스D’는 사과(Apple)와 레드비트(Beet), 당근(Carrot)을 담은 ABC 주스와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필수 영양소 비타민D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음료 제품이다.

뿌리채소 레드비트에 새콤달콤한 사과와 은은한 단맛을 더해주는 당근을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해 건강즙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맛있게 음용할 수 있다.

제품은 파우치 형태로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20개입 선물세트로도 마련돼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좋다.

‘ABC플러스D’는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와 모닝스텝(녹즙 배달원), #풀무원(샵풀무원)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