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CJ웰케어 '닥터뉴트리 비타민' 3종
[오늘의 새상품] CJ웰케어 '닥터뉴트리 비타민' 3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3.07.1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웰케어 '닥터뉴트리 비타민' 3종

CJ웰케어는 '닥터뉴트리 멀티비타민 맥스', '닥터뉴트리 비타민D 맥스', '닥터뉴트리 비타구미 이뮨' 등 100% 유럽산 비타민 원료를 담은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닥터뉴트리 비타민은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과 미네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닥터뉴트리 멀티비타민 맥스'는 하루 한 알로 일상 활력을 찾을 수 있는 고함량 제품이다. 비타민 11종과 미네랄 8종이 담겨있으며, 비오틴과 비타민B12는 일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약 40배가 함유돼 있다. 섭취 후 체내에 쌓이는 지용성 비타민 함량은 낮추고, 체외로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 함량은 높여 보다 효율적으로 영양소를 흡수할 수 있게 했다.

'닥터뉴트리 비타민D 맥스'는 비타민 D가 일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10배가 함유돼 있는 고함량 제품으로, 물 없이도 먹을 수 있을만큼 작은 초소형 캡슐로 쉽게 섭취가 가능하다. 햇빛에 의해 피부에서 자연생성되고 체내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 D3가 들어있어 야외활동이 적은 학생이나 직장인에게 적합하다.

엘더베리맛 구미젤리 형태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비타민을 먹을 수 있는 '닥터뉴트리 비타구미 이뮨'도 출시했다. 비타민 4종을 비롯해 아연, 셀레늄까지 함유하고 있어 하루 2개 섭취로도 기초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눈 건강 등을 개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