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2종/풀무원 올가홀푸드 ‘무가당 유기농 석류주스’/아워홈 ‘싱카이’ 대표 메뉴 RMR 3종
[오늘의 새상품]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2종/풀무원 올가홀푸드 ‘무가당 유기농 석류주스’/아워홈 ‘싱카이’ 대표 메뉴 RMR 3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3.06.20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2종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최고급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홈카페 트렌드 확산으로 캡슐 커피머신을 이용해 집이나 사무실 등에서 간편하게 커피를 즐기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선보이게 됐다. 커피 품질 관리사인 큐그레이더(Q-Grader)가 엄선한 최고급 원두로 블렌딩 했으며, 국내에 가장 많이 보급된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과 호환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에스프레소 캡슐 다크 블렌드’와 ‘에스프레소 캡슐 스위트 블렌드’ 등 2종이다.

먼저, ‘다크 블렌드’는 브라질과 콜롬비아, 과테말라, 인도네시아 등지에서 생산한 원두를 활용해 다크 초콜릿의 쌉싸름한 단맛, 과하지 않은 고소함과 스모키한 향으로 진한 바디감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브라질과 콜롬비아산 원두를 사용한 ‘스위트 블렌드’는 갈색 설탕, 카라멜과 같은 단맛에 견과류의 고소함이 더해져 은은한 산미가 좋은 밸런스를 이룬다.

한편, ㈜대상다이브스는 핵심 브랜드인 ‘복음자리’를 필두로 ‘최상의 카페 토탈 솔루션 뉴 크리에이터’를 비전으로 삼고 있다. ㈜대상다이브스는 ‘복음자리’ 및 커피 전문 브랜드 ‘로즈버드’를 통해 다양한 카페 관련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2021년에는 카페 종합몰 ‘씨엔티마트’를 인수하면서 식품 전문회사로 도약하고 있다.

■ 풀무원 올가홀푸드 ‘무가당 유기농 석류주스’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가 첨가물 없이 유기농 석류를 통째로 착즙한 ‘무가당 유기농 석류주스’를 출시하며 무가당 제품군 확대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즐겁게 건강관리를 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와 건강하게 삶의 질을 높이는 '웰니스(Wellness)’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첨가 성분이 식품 선택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 잡고 있다. 먹거리 구매 시 성분까지 신경을 쓰는 소비자가 늘면서 첨가물을 넣지 않은 무가당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올가는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석류만을 통째로 착즙해 진하게 담아낸 ‘무가당 유기농 석류주스’를 출시했다. ‘무가당 유기농 석류주스’는 과육뿐 아니라 씨앗, 껍질까지 그대로 착즙해 알갱이에서 느껴지는 석류 본연의 새콤달콤한 맛은 물론 쌉싸름한 끝맛까지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생과 석류 그대로를 담아내기 때문에 청정 자연에서 유기농법으로 키운 튀르키예산 히자즈(Hicaz) 품종만을 사용했다. 유기농 석류 중에서도 프리미엄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히자즈 석류 6개(약 265g 기준)를 통째로 착즙해 본연의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14Brix 이상의 달콤한 석류로 선별해 설탕을 전혀 넣지 않고도 석류의 새콤하면서도 은은한 단맛을 즐길 수 있어 첨가물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무가당 유기농 석류주스’는 유리병에 담긴 ‘무가당 유기농 석류주스(1000ml/14,500원)’와 파우치 형태의 ‘무가당 유기농 석류 한 잔(140ml*10/26,000원)’ 2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원하는 형태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석류 한 잔은 빨대가 담긴 파우치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SIS(Shop In Shop)매장,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아워홈 ‘싱카이’ 대표 메뉴 RMR 3종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프리미엄 중식 레스토랑 ‘싱카이’의 인기 메뉴를 간편식(RMR, Restaurant Meal Replacement)으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워홈 싱카이 RMR 신제품 3종은 중식 명장의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에 따라 고온에서 직화로 조리해 진한 불맛을 구현했다. ‘아워홈 싱카이 간짜장’은 쫄깃하게 삶은 면에 풍부하게 담은 간짜장 건더기 양념을 넣고 비벼 먹는 메뉴다. 큼직하게 준비한 국내산 돼지고기, 국내산 양파와 양배추를 함께 넣고 춘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곁들여 직화로 볶아낸 양념장으로 고소한 풍미와 아삭한 식감을 함께 즐기기 좋다.

‘아워홈 싱카이 짬뽕’은 얼큰하고 칼칼한 국물과 진한 불맛이 나는 건더기를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짬뽕 국물은 시원한 해물육수에 국내산 돼지고기와 오징어, 꽈리고추 등 각종 채소를 푸짐하게 넣고 직화로 볶아낸 건더기를 넣고 끓여 만들었다. 양념이 깊숙하게 베어 든 건더기와 풍미 가득한 짬뽕 소스의 조합이 일품이다.

‘아워홈 싱카이 삼선볶음밥’은 고슬고슬한 밥에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한 새우, 오징어, 관자 등 해산물에 옥수수, 당근, 피망 등 각종 채소를 넣고 명장의 특제 소스와 함께 볶아 만들었다. 오색의 볶은 채소로 식감을 극대화했을 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더했다. 고소한 풍미와 담백한 식감으로 남녀노소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조리 방법은 간짜장과 짬뽕은 끓는 물에 소스를 봉지째 넣고 끓여 준비하고, 면은 냉동 상태 그대로 끓는 물에 넣고 약 1분 30초간 조리한 후 면에 소스를 부으면 완성된다. 볶음밥은 별도의 해동 없이 프라이팬에서 중불로 4~5분 또는 전자레인지에서 4분 동안 조리하면 된다. 유통기한은 9개월이다.

아워홈 싱카이 RMR 제품 3종은 아워홈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2일까지 2주 간 아워홈몰에서 제품 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제품 구매 후 사진과 함께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