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티아시아 X GS25 ‘마크니 커리’ 간편식 3종/하림 ‘IFF 한입쏙 닭다리살’ 2종
[오늘의 새상품] 티아시아 X GS25 ‘마크니 커리’ 간편식 3종/하림 ‘IFF 한입쏙 닭다리살’ 2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3.06.1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티아시아 X GS25 ‘마크니 커리’ 간편식 3종

티아시아(T·Asia)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함께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 도시락’, ‘티아시아 마크니 커리 삼각김밥’,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 버거’ 등 3종을 출시한다.

GS25에서 선보이는 ‘치킨 마크니 커리 시리즈’는 이국적인 맛이나 색다른 음식을 시도하기 좋아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편의점’ 하면 빠질 수 없는 대표 간편식에 인도 왕실 요리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완성한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를 더해 맛의 차별화를 꾀했다. 토마토의 상큼함과 크림의 고소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는 티아시아 커리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자랑한다.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 도시락’은 맛이 진하면서 부드러운 치킨 마크니 커리에 매콤한 고추양념으로 밑간해 튀긴 치킨 가라아게와 할라피뇨가 반찬으로 들어갔다. 커리와 치킨 위에 고소하고 달콤한 코코넛 크림소스를 더해 고급스러운 풍미를 살렸다. ‘티아시아 마크니커리 삼각김밥’은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로 비벼낸 밥에 마크니 커리 소스를 섞은 닭가슴살 샐러드를 넣었다. 이국적인 커리를 삼각김밥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 도시락’, ‘티아시아 마크니 커리 삼각김밥’은 13일부터 전국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 커리 버거’도 6월 중 곧 출시 예정이다.

‘치킨 마크니 커리’ 시리즈 3종 출시를 기념해 스탬프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앱인 ‘우리동네GS’에서 치킨 마크니 커리 시리즈를 구매하면 스탬프가 생성되며, 해당 스탬프를 3개 모은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외식 상품권, 티아시아 커리 풀코스세트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티아시아 커리 풀코스세트는 다양한 맛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레토르트 커리 7종, 분말 커리 5종, 티아시아 골든 버터 난 1개, 티아시아 요거트 라씨 파우더 1개로 구성되어 있다.

■ 하림 ‘IFF 한입쏙 닭다리살’ 2종

㈜하림이 부드럽고 쫄깃한 닭다리살을 한입 크기로 손질해 맛있게 양념한 신제품 ‘IFF 한입쏙 닭다리살’ 2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마켓컬리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하림의 ‘IFF 한입쏙 닭다리살’은 100% 국내산 닭다리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하고 양념해 익히기만 하면 바로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급속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육질이 더욱 신선하다.

오리지널맛 제품은 가벼운 밑간으로 닭다리살 고유의 감칠맛을 살려 익히면 오븐에 구운 담백한 치킨 맛이 일품이다. 핑크솔트맛은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양념해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별도의 손질이나 양념할 필요 없이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원하는 만큼 닭고기를 넣고 약 13~15분 조리하면 껍질은 바삭하면서도 야들야들하고 속은 육즙이 가득해 촉촉한 닭다리살 구이가 완성된다. 프라이팬에서는 기름을 두르고 앞뒤로 약 12~15분간 노릇하게 익혀주면 된다. 야외에서 캠핑할 때 숯불에 구우면 불향이 더해져 닭 바비큐로 즐기기도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