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라두대장’, ‘송이대장’ 과자세트/풀무원 ‘떡볶이 키트’ 2종/풀무원 디자인밀 ‘300Meal’ 신메뉴 2종
[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라두대장’, ‘송이대장’ 과자세트/풀무원 ‘떡볶이 키트’ 2종/풀무원 디자인밀 ‘300Meal’ 신메뉴 2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3.05.01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리온 ‘라두대장’, ‘송이대장’ 과자세트

오리온(대표 이승준)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한정판 ‘라두대장’, ‘송이대장’ 과자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라두대장, 송이대장 과자세트는 어린이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많은 ‘고래밥’과 ‘초코송이’를 각각 메인 제품으로 삼고, ‘비쵸비’, ‘미쯔’, ‘오뜨쇼콜라’ 등 총 8종의 오리온 인기과자들로 구성했다.

특유의 ‘펀(Fun)’ 콘셉트에 맞춰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낯선 곳에 떨어진 깜짝 친구의 대장 찾기 스토리’를 케이스에 디자인하고, 고래밥의 ‘라두’와 초코송이의 ‘송이’를 비롯해 ‘얼룩말’, ‘꽃게’ 등 캐릭터 페이퍼 토이를 만들 수 있는 DIY 키트와 꾸미기 스티커를 함께 담았다.

케이스 겉면에 인쇄된 QR코드를 찍으면 오리온 공식 블로그로 연결되어 ‘라두&송이대장의 우당탕탕 어드벤처’ 웹툰도 볼 수 있다.

라두대장, 송이대장 과자세트는 각각 6천 박스 한정으로 G마켓, SSG닷컴, 마켓컬리,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과 슈퍼마켓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한 달간 고래밥과 초코송이 대용량 제품에도 라두와 송이대장 디자인을 각각 적용하고, 후면에는 웹툰 이미지를 삽입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 풀무원 ‘떡볶이 키트’ 2종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육수와 토핑이 다양하게 들어 있어 제품 그대로 간편하게 조리하여 푸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냉장 떡볶이 키트’ 2종(즉석 떡볶이, 통가래떡 떡볶이)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떡볶이 키트’는 육수, 어묵, 소스, 사리면 등 재료가 풍성하게 들어있어 집, 캠핑, 여행지 등 어디서나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떡볶이 키트 제품이다. 말랑말랑한 밀떡으로 구성한 '즉석 떡볶이’와 쌀가래떡을 넣은 부산식 떡볶이 ‘통가래떡 떡볶이’ 2종으로 선보인다. 떡볶이를 선택할 때 기준이 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떡의 종류라는 점에 착안해 밀떡과 쌀떡을 중심으로 소스의 맛, 부재료 등을 구성했다.

‘즉석 떡볶이 키트(3인/9,980원)’는 매콤달콤해 누구나 좋아하는 친숙한 즉석 떡볶이로 떡, 소스, 육수, 어묵 외에도 풀무원 건면 사리를 넣어 푸짐함을 더했다. 고압에서 떡을 두 번 익혀내 잘 퍼지지 않고 끝까지 말랑말랑한 밀떡과 소스, 육수, 어묵, 그리고 튀기지 않은 풀무원 건면 사리가 잘 어우러진다.

‘통가래떡 떡볶이 키트(3인/9,980원)’는 두툼한 순쌀 통가래떡에 진한 고추장 소스가 특징인 부산식 가래떡 떡볶이로 떡, 소스, 육수, 어묵 외에도 삶은 달걀을 넣어 푸짐함과 편의성까지 더했다. 쌀 99%로 만든 순쌀 통가래떡은 두께 2.2㎝로 한입 가득 차는 식감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순쌀 통가래떡과 진한 고추장 소스, 육수, 어묵에 ‘동물복지란’을 사용한 삶은 달걀이 더해져 푸짐한 떡볶이 한 그릇이 완성된다.

‘떡볶이 키트’ 2종에는 무, 대파, 콩나물, 양파, 배추, 마늘 6가지 채소를 우려내 시원하고 깔끔한 육수가 동봉됐다. 떡 속까지 육수의 맛이 배고 전체적인 풍미와 감칠맛을 더했다. 조리 시 별도로 물을 넣지 않기 때문에 간편하고 편차 없이 언제나 맛있는 떡볶이를 완성할 수 있다.

■ 풀무원 디자인밀 ‘300Meal’ 신메뉴 2종

풀무원(대표 이효율)의 생애·생활주기 맞춤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은 평균 300㎉ 내외로 건강 식단을 가볍게 챙길 수 있는 칼로리 조절식 ‘300Meal’의 신메뉴 ‘초당옥수수 닭가슴살 샐러드’, ‘초당옥수수 오리 덮밥’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여름철 대표 채소 초당옥수수의 톡톡 터지는 식감을 살려 특색 있게 구성했다. 초당옥수수는 일반 옥수수보다 당분이 높지만 칼로리는 낮고, 풍부한 섬유질과 수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i]

‘초당옥수수 닭가슴살 샐러드’는 부드러운 훈제 닭가슴살에 달콤하고 톡톡 터지는 초당옥수수와 바삭한 옥수수 크런치를 더해 씹는 식감이 일품이다. 상큼한 맛의 와인발사믹 드레싱이 다양한 토핑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맛을 돋운다.

‘초당옥수수 오리 덮밥’은 포만감을 높이는 찰보리 밥에 크림소스와 그라노파나노 치즈 소스를 더해 마치 고급스러운 리조또에서 맛보는 듯한 고소함을 입안 가득 맛볼 수 있다.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빼 담백한 훈제오리칩과 고소한 통마늘 구이로 한층 풍부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풀무원 디자인밀은 이와 함께 신메뉴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 7일까지 귀여운 ‘옥수수 파우치’를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 ‘300샐러드Meal’과 ‘300라이스Meal’ 쇼핑 지원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풀무원 디자인밀’ 사이트(https://dm.pulmuone.com) 또는 공식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