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대상네트웍스㈜ ‘디프락스’ 젖병 국내 출시/동서식품 '리츠 크래커 어니언'/CJ웰케어 ‘닥터뉴트리 슬립메이트 락티움’
[오늘의 새상품] 대상네트웍스㈜ ‘디프락스’ 젖병 국내 출시/동서식품 '리츠 크래커 어니언'/CJ웰케어 ‘닥터뉴트리 슬립메이트 락티움’
  • 김민 기자
  • 승인 2023.04.27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네트웍스㈜ ‘디프락스’ 젖병 국내 출시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대상네트웍스㈜가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디프락스(Difrax)’의 젖병 제품을 공식 수입해 국내에 선보인다.

대상네트웍스㈜는 한 명의 아이를 키우기 위해 부모는 물론, 조부모와 친척, 친구 등 약 10명이 지갑을 연다는 이른바 ‘텐포켓(10Pocket)’ 트렌드에 착안,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해 디프락스 젖병의 국내 론칭을 결정했다. 그동안 디프락스 제품을 구매하려면 개인이 직접 해외 직구를 이용했지만 이제는 공식 쇼핑몰을 통해 배송비 부담없이 보다 빠르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특히 디프락스의 대표 제품인 ‘S-bottle 젖병’은 이미 국내에서 ‘배앓이 방지 젖병’으로 유명세를 탄 만큼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젖병의 하단 에어밸브를 통해서 공기가 순환되는 구조로, 수유 시 공기가 혼입되지 않아 복통이나 구토, 역류의 위험을 줄여준다. 또한 굴곡진 S자 형태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산모의 어깨와 손목 통증을 최소화하고 신생아에게 안정감을 주며, 각 부품을 완전히 분리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세척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S-bottle 젖병’은 아이의 개월 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170ml, 250ml 두 종류로 구성된다. 신생아부터 생후 3개월까지 사용하기 좋은 170ml은 블로섬, 캐러멜, 아이스, 팝콘 등 4가지 컬러이며, 더 큰 용량으로 신생아 때부터 젖병 떼기 전까지 사용 가능한 250ml는 스톤, 세이지, 라즈베리, 피치 등이 추가돼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젖병 젖꼭지는 신생아 개월 수에 따라 S, M, L 등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아기가 물기 편하도록 더블 코팅 처리돼 미끄러지지 않으며 감촉도 부드럽다. 신생아와 조숙아를 위한 ‘슬로우’ 타입은 일반 젖꼭지보다 표면이 단단하고 젖꼭지 구멍이 입 천장 방향에 위치해 섭취 속도를 느리게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 동서식품 ‘리츠 크래커 어니언’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바삭한 리츠 크래커에 깔끔한 양파 맛을 더한 신제품 ‘리츠 크래커 어니언’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리츠 크래커 어니언’은 합성 향료를 넣지 않고 국내산 양파 100%만을 사용해 고소하고 깔끔한 양파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리츠 크래커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양파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양한 음료와도 잘 어울린다.

리츠 크래커는 1935년 발매 후 오랜 시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정통 크래커다. 이번 ‘리츠 크래커 어니언’ 출시로 ‘리츠 크래커(오리지널)’,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치즈’, ‘리츠 샌드위치 화이트’ 등 총 6종을 갖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이하여 리츠 크래커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소비자 이벤트와 오프라인 경품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제품 ‘리츠 크래커 어니언’의 가격은 전국 편의점 기준 1,800원이다.

■ CJ웰케어 ‘닥터뉴트리 슬립메이트 락티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가 편안한 잠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닥터뉴트리 슬립메이트 락티움’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닥터뉴트리 슬립메이트 락티움’은 식약처 수면 질 개선 개별인정형 원료인 ‘락티움’을 함유하고 있다. 우유 유래 원료인 락티움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수면 중 각성시간이 줄고, 총 수면시간은 늘어나는 등의 효과가 있는 것이 확인됐다.

또한 정상적인 면역을 위한 ‘아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성분인 ‘셀렌’을 함유하고 있다. 자기전에 하루 한 알 섭취하면 수면의 질을 개선할 수 있어, 깊은 잠을 자지 못해 고민인 직장인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이 많아지며 수면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는 매년 늘고 있다. 지난해 기준 약 550억 규모로 추정되는 수면건강 시장은 전년 대비 약 15% 커지는 등 지속 성장하고 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닥터뉴트리 슬립메이트 락티움’은 규칙적인 수면습관을 통해 건강한 아침을 맞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수면건강과 스트레스 해소 등 소비자가 원하는 기능의 제품을 닥터뉴트리 브랜드를 통해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