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닥터유PRO’ 4종/롯데웰푸드 리미티드 에디션 빼빼로/풀무원건강생활 ‘개인맞춤영양 브레인케어NeuLearn’
[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닥터유PRO’ 4종/롯데웰푸드 리미티드 에디션 빼빼로/풀무원건강생활 ‘개인맞춤영양 브레인케어NeuLearn’
  • 김민 기자
  • 승인 2023.04.26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리온 ‘닥터유PRO’ 4종

오리온(대표 이승준)은 고함량 단백질 브랜드 ‘닥터유PRO’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건강 및 체형관리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닥터유PRO가 ‘맛있는 고함량 단백질’로 입소문이 나며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기존 ‘닥터유PRO 단백질바’, ‘닥터유PRO 단백질 드링크 초코’,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아이솔레이트 초코’에 더해 맛을 다양화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단백질PRO 파우더 아이솔레이트 딸기’,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초코’는 온라인 채널 ‘랭킹닭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닥터유PRO 단백질바 크런치’, ‘닥터유PRO 단백질 드링크 바나나’는 5월 중 순차적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유PRO 단백질바 크런치’는 70g 1개당 달걀 4개 분량의 단백질 24g이 함유되어 있으며, 견과류 28%와 단백질 너겟을 넣어 바삭한 식감과 포만감을 더했다. 동∙식물성 단백질의 균형 잡힌 설계와 필수아미노산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 2000mg,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에 관여하는 영양소인 아르기닌 500mg 등을 담고 당 함량은 낮춰 홈트레이닝, 레저스포츠 등 운동 전후에 먹기 좋다.

‘닥터유PRO 단백질 드링크 바나나’는 250ml 1병 기준으로 시중 드링크 제품 중 최대 함량인24g의 동∙식물성 균형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으며, BCAA 4000mg, 아르기닌 1000mg, 지방산 대사에 보조작용을 하는 L-카르니틴 300mg도 더했다.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직장인 및 중장년층의 영양보충에 제격이다.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아이솔레이트 딸기’는 1스쿱(42g)당 달걀 5개 분량의 단백질 30g에 당 함량은 1g에 불과한 고단백 저당 제품으로, 소화가 잘되고 운동 직후 빠르게 흡수되는 분리유청단백질(WPI)로 구성됐다.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초코’는 복합 단백질로 흡수력이 좋은 유청단백질(WPI∙WPC), 포만감이 오래가는 카제인 등 각각의 단백질이 가진 장점을 살려 설계했으며, 1스쿱(42g)당 24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오리온은 ‘닥터유PRO’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 랭킹닭컴과 함께 론칭 행사를 개최한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메이드림(MADE林)’에 랭킹닭컴의 인플루언서와 VIP고객들을 초청해 오리온과 랭킹닭컴의 단백질 제품들을 소개하고, 스페셜 공연,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 롯데웰푸드 리미티드 에디션 빼빼로

롯데웰푸드의 빼빼로가 자신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및 팝 아티스트 등 3인과 함께 행복한 나눔의 메시지가 담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리미티드 패키지는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감각적으로 표현된 이미지와 캐릭터를 빼빼로 패키지에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리미티트 에디션이 적용된 빼빼로는 오리지널 빼빼로, 화이트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크런키 빼빼로 4종(단품, 벌크)과 국내 대표 일러스트레이터 및 팝 아티스트 아트놈 작가, 김잼 작가, 김현주 작가가 손을 잡았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채널과 대형 할인점 및 편의점, 일반 슈퍼 등 전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든 일러스트에는 롯데웰푸드의 빼빼로 프렌즈와 작가들만의 독특한 개성이 표현된 캐릭터 등이 함께 들어가 감각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 각 패키지마다 작가의 의도가 숨겨진 특별한 스토리텔링이 더해져 흥미를 끈다.

아트놈 작가는 독특한 패턴과 화법으로 현재적인 캐릭터에 우리 전통 만화풍을 가미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아트놈 작가의 일러스트는 오리지널 빼빼로와 화이트초코 빼빼로 패키지에 입혀진다. 일러스트에는 사랑의 표현인 하트 모양을 넣어 마음을 전하는 캐릭터들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그려냈다.

김잼 작가는 소프트한 터치를 바탕으로 따뜻한 일상 등이 담겨있는 행복 가득한 그림으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김잼 작가의 일러스트는 아몬드 빼빼로 패키지에 적용된다. 일러스트에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러 가는 친구들의 모습을 그려내고 각각의 캐릭터가 쓴 모자에 ‘THANK’ 글씨를 넣어 감사의 의미를 강조했다.

김현주 작가는 익숙함을 표현하는 추상적인 시각의 힘을 바탕으로 선과 면, 컬러로 이뤄진 단순하면서도 개성 있는 캐릭터로 사랑을 받고 있다. 김현주 작가의 일러스트는 크런키 빼빼로 패키지에 들어간다. 일러스트에는 크런키 빼빼로만의 독특한 특징인 뻥쌀을 활용한 귀여운 캐릭터와 사람, 꽃 등 여러 캐릭터가 들어가 있어 모두 모여 함께 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롯데웰푸드는 자신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이 입혀진 빼빼로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향후 롯데웰푸드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콘셉트의 다양한 제품 및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 풀무원건강생활 ‘개인맞춤영양 브레인케어NeuLearn’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이 ‘브레인케어 NeuLearn’ 출시를 통해 두뇌건강관리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풀무원이 자체 개발하여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NeuLearn®(뉴런)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을 함유하여 노화로 인해 감소된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브레인케어 NeuLearn’의 주 원료인 ‘NeuLearn®(뉴런)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은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시험기관 이화여자대학교 뇌융합과학연구원) 8주간 섭취 시 주관적 기억감퇴증상, 단기기억과 집행작업 및 계획기능 개선을 비롯해 MRI를 통한 대뇌회백질 용적 증가 등 인지기능 연관 지표에서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개인맞춤영양 브랜드로 론칭되는 ‘브레인케어 NeuLearn’은 두뇌건강 제품 섭취는 물론 앱을 통해 생활 속 걷기, 수면 등 건강습관까지 관리하며 두뇌건강도 맞춤 관리가 필요함을 알려준다. 1일 2정씩 충분한 물과 섭취하면 된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출시를 기념해 바쁜 일상 속 두뇌건강이 필요한 직장인들을 위해 1억 원 상당의 샘플링을 진행한다. 4월 28일 SERICEO 인사이트 조찬 포럼에 참석한 600명의 CEO에게 ‘브레인케어 NeuLearn’을 제공하며, 5월 2일에는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와 오피스 어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이디어를 위해 뇌를 많이 사용하는 스타트업 직장인들에게 두뇌 건강 예방법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으며, 다양한 게임을 통해 ‘브레인케어 NeuLearn 굿즈’도 게임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스승님 등 감사한 분들께 선물할 수 있도록 ‘개인맞춤영양’ 앱, #풀무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쿠팡, G마켓, 옥션, 11번가등 오픈 마켓에 론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