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CJ웰케어 ‘아이시안 루테인+빌베리’/풀무원 ‘한끼 계란연두부’
[오늘의 새상품] CJ웰케어 ‘아이시안 루테인+빌베리’/풀무원 ‘한끼 계란연두부’
  • 김민 기자
  • 승인 2023.04.21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웰케어 ‘아이시안’ 리뉴얼... ‘아이시안 루테인+빌베리’ 출시

CJ웰케어는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시안’을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CJ웰케어는 ‘아이시안’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프리미엄 눈 건강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계획이다.

아이시안은 브랜드를 리뉴얼하며 눈 노화∙피로∙건조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더욱 세분화 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제품의 효능과 섭취 방법 등을 보다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디자인과 섭취에 용이한 패키지로 편의성도 높였다.

주력 제품군은 △아이시안 루테인지아잔틴 △아이시안 루테인+아스타잔틴 △아이시안 루테인지아잔틴 플러스 △아이시안 멀티케어 프리미엄 △아이시안 루테인+빌베리로 총 5가지다. 특히, ‘아이시안 루테인+빌베리’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맞아 출시한 신제품이다.

‘아이시안 루테인+빌베리’는 하루 한 캡슐로 눈 노화와 피로를 함께 케어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눈 피로에 좋은 안토니아노사이드를 함유한 유럽산 ‘빌베리 추출물’과 눈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침침한 눈을 위한 ‘비타민 A’ 등을 함유해 눈 건강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빌베리 추출물’은 식약처에서 눈 피로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인체시험 적용 결과 4주간 섭취 시 스마트폰, 모니터 등을 사용한 후에 눈 피로가 개선되는 것이 확인됐다.

풀무원 ‘한끼 계란연두부’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담백한 연두부에 계란을 더해 매일 아침 영양 가득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는 ‘한끼 계란연두부(2입/3,280원)’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한끼 계란연두부’는 대표적인 단백질 식품인 연두부에 계란을 더해 바쁜 일상 중 맛있고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럽게 넘어가는 고농축 연두부에 계란으로 영양을 한층 보강해 영양까지 고려하는 남녀노소 모두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연두부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으로 엄선한 유기농 대두로 만들어 고소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풀무원만의 감압농축(콩즙을 진하게 농축하는 공법) 방식으로 콩 특유의 비린 향을 없애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여기에 다시육수농축액을 사용해 푸딩처럼 부드러운 계란찜 스타일로 가볍고 부드러운 식감과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동봉된 오리엔탈 유자 드레싱을 곁들이면 고소한 두부와 어우러지는 깔끔하고 상큼한 풍미를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운 식감과 뛰어난 감칠맛으로 밥에 비벼 먹기도 좋아, 바쁜 직장인과 학생을 위한 간편 아침식사 대용으로 알맞다.

제품 조리법 또한 쉽고 간편하다.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30초만 조리하면 따뜻하고 부드러운 연두부를 맛볼 수 있다. 전자레인지 조리에도 안전한 용기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