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농심 ‘웰치제로 샤인머스캣’/hy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
[오늘의 새상품] 농심 ‘웰치제로 샤인머스캣’/hy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
  • 김민 기자
  • 승인 2023.04.17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농심 ‘웰치제로 샤인머스캣’

농심이 최근 제로탄산 음료 시장의 확대와 웰치제로의 인기에 힘입어 세 번째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을 새롭게 출시한다.

농심은 지난해 4월 웰치제로 그레이프와 오렌지 2종을 출시하며 제로탄산 시장에 진출했다. 시장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웰치제로는 지난해 연간 3천만 개 판매를 달성했으며, 웰치제로의 흥행에 힘입어 웰치탄산은 지난해 총 1억 개의 판매를 기록했다.

농심 관계자는 “기존 오리지널 웰치소다의 판매는 그대로 유지되면서 웰치제로가 새로운 소비층을 확대하고 있는 모양새”라고 설명했다.

농심은 웰치제로의 흥행을 이어가기 위해 최근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과일인 샤인머스캣을 접목한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을 출시하게 됐다. 시장 주요 브랜드 중 샤인머스캣 맛의 제로탄산 음료가 없는 만큼 시장에서 경쟁력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은 355mL 캔과 500mL 페트 2종으로 출시되며, 오는 24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hy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

hy가 하루야채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다이어트 기능성 음료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를 출시한다.

‘팻슬림(Fatslim)’을 주원료로 한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는 식약처 기능성 인정 국내 최초 체지방 감소 유산균이다. 브랜드 핵심 가치인 ‘하루 한 병 건강한 습관 만들기’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것으로 목적으로 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12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BMI △피하지방면적 △체지방률 △체지방량 △총지방면적 6개 지표의 유의적 감소를 확인했다. 김치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유산균으로 hy가 자체 보유한 5000여 종 균주 라이브러리에서 2종을 골라 개발했다.

액상에는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12700mg 넣었다.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및 배변활동 원활,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여기에 부원료인 18종 야채를 추가해 다이어트로 소홀해질 수 있는 영양까지 한 번 더 생각했다.

hy 건강식품CM 최영택 팀장은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는 고객의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돕기 위해 hy만의 차별화된 프로바이오틱스 기술력을 담은 제품이다”며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체지방은 물론 장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정기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기배송 신청 고객에게는 ‘킬팻 스피드 다이어트’ 1개월분과 3개월 정기배송 시 다이어트 용품을 지급한다. 제품은 온라인몰 ‘프레딧’을 통해 주문 시 프레시 매니저가 전달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