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커피믹스 시장 진출
대상㈜, 커피믹스 시장 진출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8.08.2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 'My Office Coffee(마이 오피스 커피)' 선봬
사무실서 부담없이 즐기는 가성비 좋은 달달한 커피 콘셉트

대상㈜이 커피믹스 시장에 진출한다.

대상은 20일 가성비를 내세운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을 통해 ‘My Office Coffee(마이 오피스 커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집으로ON ‘My Office Coffee’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사무실에서 부담 없이 즐기는 가성비 좋은 달달한 커피’를 콘셉트로 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My Office Coffee’는 동결건조(FD) 커피를 사용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살렸으며, 텁텁하지 않으면서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또 산뜻한 단맛과 부드러움이 은은하게 어울려 무겁지 않다는 것.

사무실 수요를 타깃으로 한 만큼 패키지도 파스텔 톤 파란색과 분홍색의 감각적인 색감이 조화를 이뤄 소소한 디스플레이 효과를 노렸다고 덧붙였다.

집으로ON ‘My Office Coffee’의 가격은 100개입이 9,900원, 160개입이 15,800원이다.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온라인 전 채널에서 판매된다.

대상㈜ 관계자는 “꾸준한 커피믹스 수요층을 감안해 가성비 높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가격 경쟁력뿐만 아니라, 시선을 모으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