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신제품 2종/대상㈜ 집으로ON ‘핑크퐁 아기상어 치즈볼’/한솥도시락 ‘한입 족발 도시락’ 2종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신제품 2종/대상㈜ 집으로ON ‘핑크퐁 아기상어 치즈볼’/한솥도시락 ‘한입 족발 도시락’ 2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2.03.02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제일제당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신제품 2종

CJ제일제당은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한입큐브’와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청양고추맛 꼬지’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한입큐브’는 닭가슴살이 작은 사각형으로 한입 크기로 먹기 좋게 잘라져 있어 봉지째 한 개씩 쏙쏙 밀어먹거나 간편하게 집어먹을 수 있다.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청양고추맛 꼬지’는 소시지 모양으로 꼬치에 끼워져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깔끔하게 매운 청양고추 맛을 살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갈지 않고 굵게 썬 닭가슴살로 만들어 풍부한 고기 식감과 촉촉한 육즙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엄선한 국내산 닭을 12시간 저온 숙성해 닭 비린내를 잡았고, 보존료, 산화방지제, 색소 등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30∼40일 가량 보관 가능한 냉장 제품으로, 전자레인지로 빠르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다.

이 제품들 출시로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은 지난해 6월 출시한 직화통살구이, 직화스테이크, 소시지, 꼬치 등 4종에서 모두 6종이 됐다. 닭가슴살 4종은 출출할 때나 운동 후, 부담 없는 야식이나 간식 등 ‘일상 닭가슴살’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 대상㈜ 집으로ON ‘핑크퐁 아기상어 치즈볼’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튀기지 않고 구워 담백한 ‘핑크퐁 아기상어 치즈볼’을 선보인다.

‘핑크퐁 아기상어 치즈볼’은 ‘집으로ON’과 ‘핑크퐁 아기상어’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아이들의 관심과 시선을 끄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운 ‘핑크퐁 아기상어 치즈볼’은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다. 모짜렐라, 체다, 고다, 덴마크 등 4가지 치즈가 들어있어 다채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한 입사이즈로 아이들이 먹기에 편하고 조리법도 간단하다.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면 바삭하게, 전자레인지를 활용하면 부드럽게 맛 볼 수 있다.

특히 ‘핑크퐁 아기상어 치즈볼’은 대상㈜이 직접 개발한 황금 클로렐라를 함유하고 있어 아이들 건강 간식으로 제격이다. 황금 클로렐라는 엽록소를 포함하지 않아 황금색을 띠는 클로렐라로, 체내 면역력 증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베타글루칸과 클로렐라에서만 발견되는 성장 촉진 CGF(Chlorella Growth Factor) 함량도 기존 녹색 클로렐라보다 2배 정도 많이 함유돼 있다.

■ 한솥도시락 ‘한입 족발 도시락’ 2종

한솥도시락이 3월 신메뉴 ‘한입 족발 도시락’ 2종을 수량 한정으로 출시했다.

한솥도시락의 신메뉴 한입 족발 도시락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 인기 메뉴지만 혼자 먹기에는 부담스러웠던 족발을 도시락으로 간편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 취향까지 고려해 기본맛과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입 족발 도시락‘과 ‘한입 불족발 도시락’ 2종으로 출시했다.

신메뉴 한입 족발 도시락 2종은 엄선된 약재와 국내산 야채 등 신선한 재료를 넣고 장시간 푹 삶아내 잡내를 없앤 순살 족발로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돼지고기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족발은 먹기 번거롭다는 편견을 깨고 취식이 간편하도록 돼지 족의 가장 맛있는 껍데기와 살코기만을 뼈 없이 발라내 한입 크기로 즐길 수 있게 개발했다.

‘한입 족발 도시락’은 족발과 함께 후리가케가 올려진 밥과 무말랭이, 양배추 샐러드, 새콤달콤하면서 아삭아삭 씹는 맛이 일품인 유자백김치가 반찬으로 구성돼 있어 알차고 풍성한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 여기에 한입 족발과 함께 제공되는 ‘새우젓쌈장소스’는 족발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솥도시락에서 최초로 개발한 전용소스로, 부드럽게 숙성된 새우젓과 짭짤한 쌈장을 최상의 맛을 낼 수 있는 비율로 배합하여 수십번의 테스트를 통하여 완성했다.

‘한입 불족발 도시락’은 불 향을 가득 넣어 입안이 화끈해지는 매콤한 소스에 잘 삶아진 한입 족발을 버무려 만들어서 입안이 얼얼해지는 화끈한 매운맛을 좋아하는 혼밥족은 물론 야식이나 간단한 술 안주를 찾는 혼술족에게도 제격이다.

가격은 2종 모두 8,500원으로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