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대상㈜ 종가집 ‘아삭한 포기김치’/맥도날드 ‘케이준 치즈 맥치킨’/사조대림 대림선 ‘양꼬치맛에 꼬치다’
[오늘의 새상품] 대상㈜ 종가집 ‘아삭한 포기김치’/맥도날드 ‘케이준 치즈 맥치킨’/사조대림 대림선 ‘양꼬치맛에 꼬치다’
  • 김민 기자
  • 승인 2022.02.28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 종가집 ‘아삭한 포기김치’

대상㈜ 종가집이 신제품 ‘아삭한 포기김치’를 3월 1일 신세계라이브쇼핑 채널을 통해 출시한다.

종가집이 신세계라이브쇼핑과 함께 선보이는 ‘아삭한 포기김치’는 100% 우리 농산물을 사용하고 종가집 김치연구소만의 신선 발효∙제조∙유지 비법이 담겨, 갓 담근 배추의 식감과 재료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종가집 ‘아삭한 포기김치’는 김치가 충분히 발효돼도 무르지 않고 아삭아삭한 식감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위해 국내산 매실과 배를 아낌없이 넣은 덕분이다. 삼겹살 수육이나 보쌈, 칼국수 등과 잘 어울리고, 무엇보다 흰 쌀밥 위에 한 조각 올리면 김치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 전용상품인 종가집 ‘아삭한 포기김치’는 4.8kg 제품 2개입으로 구성된다. 방송은 오는 3월 1일 오후 4시 34분부터 60분 동안 진행된다. 판매가는 6만5,900원이며, 모바일 ARS를 이용하면 1,000원의 할인 혜택을 적용 받아 6만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맥도날드 ‘케이준 치즈 맥치킨’

맥도날드가 신메뉴 ‘케이준 치즈 맥치킨’을 오는 3월 3일 출시하고 맥런치 라인업에 추가해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메뉴 ‘케이준 치즈 맥치킨’은 맥도날드의 대표 치킨 버거 ‘맥치킨’에 매콤한 케이준 소스, 치즈, 토마토 등 다양한 맛과 식감의 재료가 층층이 쌓여 다채롭고 풍성한 맛을 제공하는 버거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두툼한 치킨 패티와 알싸한 맛의 케이준 소스가 어우러지며 느껴지는 ‘매콤담백’한 맛이 특징적이며, 여기에 고소한 치즈의 풍미와 채소의 신선함이 더해져 입안 가득 차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맥도날드는 케이준 치즈 맥치킨을 ‘맥런치’ 라인업에 추가해 고객들에게 더 가성비 넘치는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맥런치는 맥도날드의 점심시간 할인 플랫폼으로,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1955 버거’ 등 대표 인기 버거 세트를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케이준 치즈 맥치킨’은 오는 3일부터 3월 말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단품 4,600원, 세트 5,900원이며, 맥런치 적용 시 세트 메뉴 가격은 5,000원이다.

■ 사조대림 대림선 ‘양꼬치맛에 꼬치다’

사조대림은 진짜 양고기를 듬뿍 넣어 양꼬치 맛과 풍미를 그대로 구현한 프리미엄 꼬치바 대림선 ‘양꼬치맛에 꼬치다’를 새롭게 선보인다.

대림선 ‘양꼬치맛에 꼬치다’는 양고기와 비법향신료로 맛을 낸, 기존에는 없던 새로운 꼬치바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 데운 후에도 탱탱한 모양과 식감을 유지하기 위해 고기입자를 거칠게 갈아 조직감을 살려 식감이 우수하다. 특히, 덩어리 1개당 25g의 큼지막한 4개의 고깃덩이가 알알이 꽂혀 있어 한입씩 깔끔하고 간편하게 먹기 좋아 출출한 시간,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제격이다.

사조대림은 2019년 첫 선을 보인 ‘한입에 꼬치다’ 시리즈는 출시 2년만인 지난해 8월 누적판매량 3,000만개를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의 요인으로 뛰어난 맛과 품질 그리고 재미있는 네이밍과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모양까지, 맛과 함께 색다른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아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고 사조대림은 판단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대림선 ‘양꼬치맛에 꼬치다’ 또한 ‘한입에 꼬치다’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나갈 제품으로, 양꼬치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고 전자레인지에 40초만 데우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술안주나 간식 등으로 인기가 예상된다.

‘대림선 양꼬치맛에 꼬치다’는 가까운 편의점이나 사조몰(www.sajomall.co.kr), 슈퍼마켓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