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가 아웃백 인수 후 첫 오픈한 ‘하남 스타필드점’ 문전성시
bhc가 아웃백 인수 후 첫 오픈한 ‘하남 스타필드점’ 문전성시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1.12.14 2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당일 만석 기록...인기 매장으로 등극
240석 규모 아웃백 와인 특화매장 중 최대
고품질 프리미엄 서비스로 신 외식문화 공간 육성
bhc 그룹 ‘아웃백 하남 스타필드점’

bhc 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bhc 그룹에 인수된 후 첫 오픈 한 ‘하남 스타필드점’이 만석을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

지난 13일 오픈한 ‘하남 스타필드점’은 아웃백의 10번째 와인 특화 매장으로 240석을 갖춘 아웃백 와인 특화 매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하남 스타필드점’은 오픈 당일 점심 및 저녁시간에 예약 고객과 방문 고객으로 문전성시를 이루며 빈 좌석을 찾을 수 없을 정도로 만석을 기록해 스타필드 몰의 인기 매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러한 고객의 큰 관심속에 현재 하남 스타필드점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가족 모임을 위한 예약문의나 예약이 증가하고 있다.

‘하남 스타필드점’은 최대 규모에 걸맞게 매장 입구부터 대형 투명 와인셀러가 비치돼 있으며 벽면과 천장 등 곳곳에 아웃백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아트웍 인테리어가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와인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는 좌석은 전용 테이블 세팅으로 와인 특화 매장만의 프리미엄 분위기를 전달한다.

아웃백은 늘어나는 와인 소비 수요에 발맞춰 접근성이 좋은 백화점 및 대형 아울렛을 중심으로 신규 와인 특화 매장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와인 라인업 강화, 디캔팅 서비스 제공 등 특화 매장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웃백 와인 특화 매장은 현재 하남 스타필드점을 비롯해 대전 신세계점, 동탄롯데점, 광교 갤러리아점, 대전 현대아울렛점, 대구 신세계점, 남양주 현대아울렛점, 부산 센텀시티점, 경기 신세계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등 전국 10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bhc 그룹 관계자는 “아웃백 하남스타필드점은 현재 스타필드 하남의 몰 활성화에 영향을 줄 정도로 많은 고객들인 찾는 인기 매장으로 주목받고 있다”라며 “앞으로 고품질과 프리미엄 서비스로 차별화된 와인 특화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며 외식업계의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서 육성해 업계를 리딩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