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진섭 서울우유 조합장, 4일 비전선포식서 '우유로 세상을 건강하게' 미션 제시
문진섭 서울우유 조합장, 4일 비전선포식서 '우유로 세상을 건강하게' 미션 제시
  • 김현옥 기자
  • 승인 2021.01.0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품질 유제품으로 세상·사람·사회·지구 건강하게" 의미 담아
84년 기업문화 시장요구 맞게 혁신...초일류 유제품 전문기업 지향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4일 2021 비전선포식을 갖고 '우유로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키워드로 새로운 미션을 제시했다. 여기서 '우유'는 최고품질의 유제품, 고객이 만족하는 유제품을 의미하며, '세상을 건강하게'는 ‘사람을 건강하게, 사회를 건강하게, 지구를 건강하게’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서울우유 공식 유튜브를 통해 '2021 비전선포식'을 가진 문진섭 서울우유조합장
서울우유 공식 유튜브를 통해
'2021 비전선포식'을 가진 문진섭 서울우유조합장

신축년 새해를 맞아 서울우유 공식 유튜브를 통해 개최한 이번 비전선포식을 통해 서울우유는 낙농산업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유지, 성장하기 위해 가야 할 길과 방향을 분명하게 제시하고 ‘초일류 유제품 전문기업’을 향해 구성원 전체가 한 몸처럼 뭉쳐 집중 달성할 것을 목표로 삼았다.

문진섭 서울우유 조합장은 "변화되어가는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84년간 지탱해온 서울우유의 기업문화도 이제는 변화되는 환경에 적응하며 새롭게 혁신해 나갈 때"라며, "최고 품질의 원유를 생산하고, 최고 품질의 유제품을 만들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공급하는 것이야 말로 세계 초일류 유제품 전문기업으로 거듭나는 길"이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노민호 상임이사는 서울우유협동조합 전 직원 모두가 지켜야 할 4대 행동지침을 발표하였다. △'고객 지향' 문화를 조직문화에 장착 △혁신 제품과 서비스 △‘원가절감’을 통한 조합경쟁력 확보 △'新바람 나는 조직문화’ 구축 등 구체적인 실행 전략을 제시했다.

한편, 이번 비전선포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온택트(On-tact) 시대에 맞춰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