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크리스마스 맞아 미혼모 보호시설 위한 선물 키트 제작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크리스마스 맞아 미혼모 보호시설 위한 선물 키트 제작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0.12.2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미혼모와 아동들 위한 선물 및 간식 직접 제작
bhc치킨, 4기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 공식 종료... 5기 해바라기 봉사단 모집 중

bhc치킨의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 4기 2조는 지난 23일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미혼모와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직접 제작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온정을 나누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는 미혼모 보호시설에 있는 미혼모와 아이들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으며, 이날 봉사단은 예쁜 생화를 넣은 볼펜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막대 과자를 직접 만들었다. 사회적 거리 두기가 강화됨에 따라 이날 제작한 선물은 비대면으로 전달됐다.

해바라기 봉사단 4기 2조 이혜인 단원은 “마지막 공식 활동을 비대면 봉사활동으로 진행하게 되어 조금 아쉽지만 저희가 직접 만든 선물을 받고 즐거워할 아이들을 생각하며 정성을 다했다”라며 “해바라기 봉사단 4기 활동은 종료되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봉사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게 되어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며 아쉬움을 전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4기는 이번 활동을 마지막으로 공식 활동을 종료했다. 그동안 봉사단원은 5명씩 2개 팀으로 편성돼 무료급식소 배식활동,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 유기견 돌봄 봉사활동, 환경정화 활동 등 올해 1월부터 지역 사회 곳곳에 찾아가 총 23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bhc치킨 홍보팀 김동한 부장은 “올해 코로나19 상황으로 봉사활동의 많은 어려움이 있었는데, 힘든 상황 속에서도 더욱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준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bhc치킨은 앞으로도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이며 5기 활동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bhc치킨은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5기 봉사단을 모집 중이며 5기 봉사활동은 내년 1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