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매일유업 ‘허쉬초콜릿드링크’ 레트로 패키지/BBQ ‘통살 직화구이 세트’ CJ오쇼핑 론칭
[오늘의 새상품] 매일유업 ‘허쉬초콜릿드링크’ 레트로 패키지/BBQ ‘통살 직화구이 세트’ CJ오쇼핑 론칭
  • 김민 기자
  • 승인 2020.12.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일유업 ‘허쉬초콜릿드링크’ 레트로 패키지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국내 초콜릿맛 우유의 선두주자 ‘허쉬 초콜릿 드링크’ 레트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허쉬 초콜릿은 1894년 미국에서 출시되어 전세계인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허쉬초콜릿드링크는 1990년 출시되어 지금까지 많은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매일유업은 국내 허쉬 초콜릿 드링크의 제조와 판매를 전담하고 있다.

이번 레트로 패키지는 허쉬 127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것으로, ‘허쉬 오리지널 190ml’와 ‘허쉬 오리지널 235ml’, ‘허쉬 쿠키앤크림 235ml’ 3종 모두에 적용된다. 실제로 100년 전 허쉬초콜릿에 사용됐던 사랑스러운 빈티지아트를 그대로 적용함으로써 달콤한 맛에 레트로 감성을 더했다.

매일유업이 새롭게 선보인 레트로 패키지는 한정판으로 내년 3월까지만 판매한다. 기존에 허쉬초콜릿드링크를 판매하던 모든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특별 제작한 ‘허쉬 레트로 틴트레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허쉬 레트로 틴트레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허쉬초콜릿드링크를 1박스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는 24일에는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네이버 라이브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허쉬 127주년 기념을 기념해 사랑스러운 레트로 패키지로 변신한 허쉬초콜릿드링크가많은 고객의 환영을 받았으면 한다”며 “한정판 레트로 패키지, 레트로 틴트레이로 연말 따뜻하고 달콤한 마음을 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BBQ ‘통살 직화구이 세트’ CJ오쇼핑 론칭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21일 ‘CJ오쇼핑’ 라이브 홈쇼핑 방송을 통해 HMR 전용 상품인 ‘BBQ 통살 직화구이 세트’를 첫 판매한다고 밝혔다.

21일 오후 5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판매되는 신제품 ‘BBQ 통살 직화구이 세트’는 개별 포장된 ‘통살 직화구이 23팩+시즈닝 2팩’ 또는 ‘통살 직화구이 20팩+오리지널 볶음밥 5팩+시즈닝 2팩’을 각각 69,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BBQ 직화구이’는 뼈를 발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조리된 것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기, 전자레인지, 후라이펜으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며 치킨 스테이크, 치킨 떡볶이, 꼬치구이, 브리또, 볶음밥 등으로도 즐길 수 있다.

또한, ‘BBQ 직화구이 세트’ 구매시 제공되는 ‘시즈닝 2팩’은 지난 4월에 출시 이후 ‘핫황금올리브 시리즈’ 중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통후추의 알싸한 깔끔함을 느낄 수 있는 ‘블랙페퍼 시즈닝’과 고급스러운 치즈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치즈맛 시즈닝’이 각 1봉씩 함께 제공된다.

BBQ는 “먼저 론칭한 ‘BBQ 통살 닭다리 구이 시리즈’ 2종이 다양한 레시피로 맛과 가성비로 인기를 끌면서, 2차 상품인 ‘BBQ 통살 직화구이 세트’를 기획했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이 어려워진 요즘 집에서도 특별한 한끼로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