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티브코리아, 신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필리브’, ‘위슬로’ 선봬
셀티브코리아, 신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필리브’, ‘위슬로’ 선봬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0.12.1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체활력' '내면건강' 이원화 브랜드로 차별화된 시장 공략
비타민 유산균 프로틴 등 두뇌 케어 제품까지 총 7개 신제품 출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셀티브코리아(대표 김형균)가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필리브(Feeliv)’와 ‘위슬로(Weslo)’ 를 14일 출시하고 본격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필리브’와 ‘위슬로’는 진정한 웰빙은 신체 활력 뿐 아니라 내면의 건강까지 포함한다는 브랜드 신념에서 착안, 몸과 마음의 조화를 통해 일상 속에서 건강한 변화를 만들어 간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셀티브코리아는 액티브 케어 브랜드 ‘필리브(Feeliv)’와 내면 케어 브랜드인 ‘위슬로(Weslo)’를 통해 고객에게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건강 밸런스 솔루션을 제시하고,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입지를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필리브’는 몸의 활력, 영양, 면역 등을 아우르는 액티브 케어 브랜드로 균형 잡힌 몸을 완성하고 활력 넘치는 에너지 생성을 돕는 제품들로 라인업이 구성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필리브 제품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항산화를 위한 ‘면역비타민C’ △항산화와 장 건강을 위한 ‘비타유산균’ △눈 건강을 위한 ‘트리플루테인’ △간 건강을 위한 ‘밀크씨슬 파워’ △뼈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칼마디+’ △운동 전후 활력을 위한 ‘프로틴에너지’ 등 총 6개 제품이다. 필리브는 최근 건강기능식품의 핵심 소비층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MZ세대를 타깃으로 2030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위슬로’는 바쁘고 복잡한 일상을 사는 현대인들이 자신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갖고 건강한 내면을 채울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로, 두뇌 건강, 안티 스트레스 및 수면 건강 등 마음의 안정과 심리적 건강을 챙기는 제품들로 라인업이 구성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기억력 개선 기능성 제품인 ‘위슬로 메모리놀 프로’로,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인 ‘포도블루베리추출혼합분말’을 주원료로 한다. ‘포도블루베리추출혼합분말’은 폴리페놀이 풍부한 프랑스산 포도와 캐나다산 야생 블루베리 추출물을 특허 비율로 혼합한 원료로, 기억력 개선 기능성과 섭취 안전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다.

정신 건강이나 마음 챙김이 새롭게 각광받는 건강 분야인 만큼, 위슬로는 고객의 니즈에 대해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적극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