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원할머니 보쌈족발 ‘곱빼기보쌈도시락’
[오늘의 새상품] 원할머니 보쌈족발 ‘곱빼기보쌈도시락’
  • 김민 기자
  • 승인 2020.09.22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원할머니 보쌈족발 ‘곱빼기보쌈도시락’

원앤원㈜(대표 박천희)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도시락족 및 혼밥족을 겨냥한 신메뉴 ‘곱빼기보쌈도시락’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새롭게 선보이는 ‘곱빼기보쌈도시락’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보쌈도시락에서 보쌈 고기와 무김치를 약 1.5배 증량한 것이 특징이다. 푸짐한 양의 부드러운 고기와 김치, 밥과 국을 포함해 총 10여 가지 찬으로 구성돼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먹는 것과 같이 따뜻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보온팩을 함께 제공한다.

원앤원은 지난해 원할머니만의 오랜 한식 노하우를 담아 ‘보쌈도시락’, ‘제육도시락’ 등 도시락 메뉴군을 출시했다. 특히 ‘보쌈도시락’은 출시 이후 도시락 매출 부동의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대표메뉴로 지속 사랑 받고 있다. 이밖에 감칠맛을 살린 ‘매운보쌈도시락’과 불 향을 입힌 ‘제육도시락’ 등은 세분화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는 한편 도시락 경쟁력을 강화한 메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원앤원 관계자는 “곱빼기보쌈도시락은 간편하지만 균형 잡힌 메뉴 구성과 1.5배 증량해 푸짐한 보쌈 고기로 든든한 한 끼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라며 “앞으로도 원앤원은 증가하는 도시락 수요에 발맞춰 다양한 메뉴 개발에 힘쓰는 한편 한식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외식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곱빼기보쌈도시락은 도시락 메뉴를 판매하는 전국 약 230여 개 매장에서 2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