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부티크 오픈
네스프레소,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부티크 오픈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0.09.18 0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스토리 및 최상의 커피 경험 제공하는 ‘인게이지’, ‘익스플로어’, ‘인볼브’ 등 3가지 존으로 프리미엄 공간 구성

네스프레소(Nespresso)가 17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인 부티크는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에 중점을 두고 네스프레소의 브랜드 스토리와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공간으로 구성됐다.

새롭게 오픈한 네스프레소 부티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부산을 상징하는 랜드마크이자 쇼핑관광 명소인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고객들에게 심도 있고 풍부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인게이지(Engage)’, ‘익스플로어(Explore)’, ‘인볼브(Involve)’ 총 3개의 존으로 구성되어 뛰어난 맛과 향을 자랑하는 네스프레소 커피가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과 네스프레소 커피 한 잔에 담긴 가치까지 모두 엿볼 수 있다.

먼저, ‘인게이지’ 존은 커피 원두의 생산부터 커피 한 잔이 탄생하기까지의 과정을 네스프레소의 ‘지속가능성’을 기반으로 한 스토리로 전달한다. ‘익스플로어’ 존은 고객이 ‘인게이지’ 존에서 접한 커피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커피를 선택하고,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고객들은 네스프레소 커피를 맛과 향 등 오감을 통해 테이스팅 할 수 있으며, 캡슐 내 그라인딩 된 커피의 아로마도 확인해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인볼브’ 존은 네스프레소의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와 고객, 고객과 고객이 활발히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번에 오픈한 네스프레소 부티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의 핵심 컨셉은 ‘지속가능성’이다. 네스프레소는 좋은 커피의 지속가능성을 위해 농학자 및 커피 농부들과 협력하고, 커피의 ‘품질’, ‘지속가능성’, ‘생산성’을 높이는데 힘쓰며, 궁극적으로는 커피의 생산부터 소비까지 전 공정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러한 네스프레소의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요소들은 부티크 곳곳에서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현재 16개의 부티크 및 팝업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www.nespresso.com/kr),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을 통해 제품 주문 및 클럽 회원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