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롯데푸드 ‘의성마늘 떡볶이’/롯데제과 ‘몽쉘 X 장 미쉘 바스키아’ 한정판/맘스터치 ‘내슈빌 콤보 세트 2종’
[오늘의 새상품] 롯데푸드 ‘의성마늘 떡볶이’/롯데제과 ‘몽쉘 X 장 미쉘 바스키아’ 한정판/맘스터치 ‘내슈빌 콤보 세트 2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0.09.1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푸드 ‘의성마늘 떡볶이’

롯데푸드㈜(대표 조경수 002270)는 의성마늘을 넣어 알싸한 맛을 살린 실온보관 간편식 떡볶이 ‘의성마늘 떡볶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의성마늘 떡볶이’는 매콤한 맛의 떡볶이 소스에 경북 의성군의 특산물인 의성마늘을 다져 넣어 특유의 향과 매콤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엄선한 고춧가루, 간장, 물엿과 천일염 등으로 맛을 낸 소스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떡볶이 떡은 99.1% 쌀로 만들어 한층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밀떡에 비해 오래 끓여도 탄성을 잃지 않고 쫄깃한 식감을 유지하며, 오래 씹을수록 더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떡의 길이는 약 5cm로 한 입에 집어 먹기 편리하다

‘의성마늘 떡볶이’는 실온 보관 제품으로 출시돼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다. 장기보존이 가능하도록 특허 받은 떡 가공 방법을 사용해 실온에 6개월간 제품을 보관해도 변질되지 않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가정에서 언제든 간편히 조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캠핑 등 야외 활동에 가져가기에도 편리하다.

제품 구성은 떡볶이 떡과 의성마늘을 담은 떡볶이 소스, 큼직하게 썰어 건조한 파 플레이크 구성이다. 제품 한 파우치의 내용량이 382g으로 2명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양이며, 기호에 맞게 어묵이나 라면을 넣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조리법은 떡을 물에 헹구고 약 5분간 물에 담가서 불린 뒤, 물 200ml에 불린 떡과 소스, 파를 넣고 6~7분간 끓여주면 맛있는 떡볶이를 완성할 수 있다. 색다르게 먹고 싶다면 제품 후면 조리법을 참고해 ‘기름 떡볶이’를 만들어 즐길 수도 있다.

의성마늘 떡볶이는 현재 롯데온, 쿠팡, G마켓, 옥션,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추후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의성마늘 떡볶이’는 기존 떡볶이와 달리 마늘의 진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진짜 요리 같은 간편식이다”라며 “롯데푸드 쉐푸드 브랜드의 김말이, 감자튀김, 냉동볶음밥과 라퀴진 핫도그 등과도 잘 어울려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 롯데제과 ‘몽쉘 X 장 미쉘 바스키아’ 한정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에 장 미쉘 바스키아 작품을 제품 디자인을 접목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1980년대 초 뉴욕 화단에 혜성처럼 나타나 8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3,000여 점의 작품을 남겼다. 바스키아는 자유와 저항의 에너지로 점철된 예술 작품을 통해 현대 시각 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 화가다.

이번 장 미쉘 바스키아 컬래버 제품은 ‘몽쉘’ 브랜드 중 ‘몽쉘 크림’, ‘몽쉘 카카오’ 제품에만 한정적으로 운영되며 제품 케이스와 내포지에 장 미쉘 바스키아 작품이 입혀져 있어 기존과 차별화된 특별한 디자인 패키지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롯데제과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인증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전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몽쉘’ 케이스 겉면의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케이스 안쪽에 적힌 8자리의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상품은 응모 즉시 결과를 알 수 있는 즉석 경품과 추첨을 통해 진행되는 추첨 경품이 있다. 즉석 경품은 장 미쉘 바스키아 전시회 입장권(700명), 담요, 컵, 노트북 파우치가 담긴 바스키아 한정판 오피스 키트(100명)이며, 추첨 경품은 다이슨 에어랩(2명)이다.

이외에 대형 할인점 별도 이벤트로 일정금액 이상의 몽쉘 컬래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의 몽쉘 X 바스키아 디자인의 타포린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장 미쉘 바스키아 전시회는 10월 8일부터 2021년 2월 7일까지 롯데월드타워 7층 롯데뮤지엄에서 개최된다.

■ 맘스터치 ‘내슈빌 콤보 세트 2종’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오는 18일 ‘내슈빌 콤보 세트 2종’을 출시한다.

맘스터치가 올 여름을 겨냥해 야심차게 선보인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는 미국 내슈빌 지역 스타일의 특제 핫치킨 소스를 적용한 매콤한 맛이 일품으로, 매운 맛 시장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은 메뉴다. 맘스터치는 코로나 재확산에 따른 배달 수요 증가와 1인 혼밥족 등의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1~2인 고객들도 보다 다양한 구성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세트 메뉴인 '내슈빌팩'을 업그레이드하여 '내슈빌 콤보 세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1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내슈빌 콤보 세트는 ‘싱글 내슈빌 콤보’(1인), ‘커플 내슈빌 콤보’(2인)으로 구성됐다.

먼저 싱글 내슈빌 콤보는 1인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내슈빌 핫통다리, 내슈빌 핫치킨 버거, 케이준 양념감자, 콜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9,800원이다. 커플 내슈빌 콤보는 내슈빌 핫통다리, 내슈빌 핫치킨 버거, 싸이버거, 케이준 양념감자, 콜라 2잔으로 구성돼 맘스터치의 베스트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13,800원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는 미국에서 2020년 음식 트렌드로 선정된 ‘내슈빌 핫치킨’ 스타일을 도입해 기존 매운맛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도록 차별화한 메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과 의견을 적극 반영해, 보다 많은 이들이 만족할 수 있는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는 이번에 출시된 내슈빌 콤보 세트 2종(싱글 내슈빌 콤보, 커플 내슈빌 콤보)과 내슈빌 핫치킨 버거, 내슈빌 핫통다리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