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등 농업과 상생협력 우수기업 9곳 국회서 홍보 전시회
국순당 등 농업과 상생협력 우수기업 9곳 국회서 홍보 전시회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9.09.18 0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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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공익네트워크, 농식품 상생협력 우수기업으로 선정
우리 농식품 가치와 상생분위기 확산 위해 올해 처음 시행

소비자가 선정한 농업-기업 간 농식품 상생협력 우수기업 9곳의 제품을 홍보 전시회가 18일 국회의원회관 3층 로비에서 열린다.

소비자공익네트워크(회장 김연화)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선정한 상생협력 우수기업 등을 대상으로 농업 기업간 상생협력 노력도, 농업 기업간 상생협력 성과도, 부가가치 창출도, 제품 다양성, 소비자 홍보도 등 기준에 따라 2차례에 걸쳐 소비자패널 및 전문가 평가를 통해 ‘소비자단체가 선정한 우수기업’ 9곳을 선정했다.

우수기업 9곳은 국순당, 매일홀딩스 상하농원, 스타벅스, 일화, 정식품, 하이트진로음료, 현대백화점, 행복에프앤씨재단(자연이랑), HDC 신라면세점 등이다.

소비자공익네트워크 김연화 회장은 "농업과 기업 간 농식품 상생협력은 상호 경쟁력을 높이고 농식품의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협력모델 사업으로 지속가능한 농업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의의가 있다."며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황주홍 위원장과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현수)와 함께 상생협력 우수사례를 홍보함으로써 우리 농식품에 대한 가치 전달과 기업체의 상생협력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이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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